반응형

 

 

트와이스 미나 뱀뱀 침대사진, 합성no 갓세븐 인스타그램 해킹 유출

 

 

 

 

 

 

정치판이 시끄러울때는 때아닌 디스패치와 열애설, 연예인 스캔들이 판을치죠

관심을 환기하려고 그런건지 우연인지는 모르겟지만..

지금 이시점에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갓세븐과 트와이스의 뱀뱀, 미나가 열애설이 났어요.

 

 

 

문제가 된 사진은 바로 이것, 미나와 뱀뱀이 다정하게 엎드려서 같이 셀카를 찍은..

침대인지 쇼파인지 포근해 보이는 사진이고 침대로 추측하는 분들이 많아서

남녀가 그런 장소 그런 가구에 올라가잇는게 연인이 아니고 뭐냐? 하는 반응이 주를 이뤘죠

 

 

 

 

뱀뱀 미나 사진 유출을 두고..갓세븐 팬들은 합성이라는 가능성을 제기했는데요

그림자의 자연스러움과 뱀뱀과 미나가 굉장히 밀착한점,

미나의 팔에 뱀뱀이 기댄점을 보아 합성이라고 보기는 힘들어 보이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또 젤 윗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사진을 극단적으로 명암을 변경해도

픽셀이 깨지거나 합성으로 보이는 어색한 부분이 없는등.. 합성은 아니었어요

결국 JYP 회사 측에서 두사람이 맞다고 인정을 했죠. but 사귀는건 아니고 친구라고..

 

 

 

미나와 뱀뱀은 그전에도 커플룩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물론 일하다보면 스폰이나 협찬 제의가 많이 들어오고,

여권지갑이나 가방, 캐리어, 옷, 모자등이 우연히 일치하기도해요.

하지만 그게 열애설의 증거가 되는경우도 많죠.. 태연 백현도 그렇고

빅토리아 최강창민 등등 이미 수많은 연예인 커플이 커플템으로 발각이 났거든요

 

 

 

게다가 갓세븐 뱀뱀은 한 토크쇼에서.. "외국인가 사귀어보았다"라고 밝혔어요

"데뷔전 일본인과 사귀었다. 그래서 일본말 조금 배웠다" 라고..

즉 이말은..데뷔전에 사귀었다... 과거완료형이라는 뜻이네요?

 

 

[스폰서광고]

지금은 미나 뱀뱀이 커플은 아니라는 뜻 같기도 한데요

혹은 데뷔하고 나서 밝히는거라.. 헤어진척 했지만 현재진행형일수도 있고요.

어찌되었든 연예인도 사람이고 혈기왕성한 20대이니 이쁘게 연애하는게 맞다고 봐요

 

 

커플룩은 한두개가 아니었네요 스트라이프 이너에 빨간 코트..

참고로 트와이스 미나 나이는 97년생으로 21세, 뱀뱀 역시 동갑의 나이에요

뱀뱀 국적은 태국이고 미나 국적은 일본이에요. 외국인 커플 되겠네요

 

2월 10일 미나 브이앱 옷을보면 커플사진 옷과 일치한다고 하고요 (빨강 검정 줄무늬)

또한 네일마저 2월 10일 날짜의 브이앱 미나랑 똑같다고 하는 팬들의 증언..

 

 

또한 같은날 뱀뱀을 보면..2월 10일 갓세븐 자켓 촬영날이었다고 하는데요

앨범 자켓의 노란머리와 버건디 아이 메이크업.. 똑같네용

갓세븐 뱀뱀 인스타 해킹 되면서 침대 사진이 털렸다고 하는데요..

사실이든 아니든 두사람이 잘 어울리고 보기좋으나.. 악플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만약 사실이라면 초소 갓세븐 데뷔시기 2014년 이전부터 3년 이상은 사귄거겠네요..

 

베리굿 조현 "트와이스 못생겼데요~ " 브이앱 말실수 망언 인성 논란

씨엘 양현석 저격 "웃기시네 문자 답좀" 인스타그램 댓글..양싸 CL 인성 논란

레드벨벳 아이린 페미니스트? "82년생 김지영" 언급으로 탈덕 논란

배용준 키이스트 매각 이유, 박수진 산부인과 사건 + 커피 카페 사업때문?

박수진 특혜 논란 "신생아 사망선고도 면회?" 삼성병원 의료사고 물타기?

배용준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삼성병원 특혜? 둘째도 조산하면..

방탄소년단 일본 빽녀, 지민 무대 의상 훔쳐입고 사진! "세븐틴도.."

소시 티파니 아빠 조폭 여권위조 황세훈사건? "사기당했다" 빚투 등장

방탄소년단 제이홉, 소녀시대 써니 집 트리마제 매입? 연예인 아파트

성수동 트리마제 써니 아파트, 곰팡이파티에 옆집뷰? 연예인 DC 하더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