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느끼한 표정과 말투로 '커피한잔할래요~'

피식대학 최준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고있는 김해준.

김해준 말고도 열정 열정 열정! 이라든가 매드몬스터라든가..

참 요즘은 개그맨들이 유튜브에서 정말 크게 흥하고 있는데요.

최준 캐릭터 하면 그 특유의 내성발톱 쉼표 헤어라든가

좆크셔츠..아니 체크셔츠만 기억하고 뚱뚱한걸로 아실건데요

저도 첨엔 최준이 그냥 평범한 개그맨 몸매인 똥똥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반전 몸매가 숨겨져있더라구요?? 

스아실. 개그맨들이 웃기게 분장하고 일부러 이상한

머리하고 이상한 옷 입어서 그렇지. 알고보면 훈남 훈녀들 참 많죠.

뭐 꼭 허경환 이런 케이스를 들지 않더라도 최준 캐릭 본체 김해준 역시 매우 훈남.

 

[스폰서광고]

 

참고로 김해준은 1987년생 출생으로 나이는 35살,

2018년으로 데뷔는 좀 늦은편이에요. 현재는 샌드박스 소속이고요.

msg 워너비 지원자로도 최근 화제되었었죠. 심지어 김해준이

본명도 아니고 본명은 김민호 더라는 ㅋㅋㅋ 이름이 몇개여.. 

키는 178cm.. 피식대학 쿨제이 최준 캐릭터로 활동중이지만

사실 데뷔전에는 태권도 선수 출신이라고..  진짜 뭐랄까

최준몸, 쿨제이몸, 김해준 몸 이렇게 셋다 따로있는거 같아요

셋다 달라보임 ㅋㅋㅋ 

 

이런걸 보면 체크셔츠가 이렇게 거지같은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

얼굴도 원래 저런 느낌 절대 아니네요 기매준 몸매 ㄷㄷ..

몸 자체가 두꺼운 몸이더라구요 옆통 크고 넓은 서양인 st..

 

[스폰서광고]

 

근데 또 막 복근이 있고 이런건 아니고, 어깨랑 가슴이 딱 근육이 있고

배는 좀 물렁한.. 곰돌이? 베어 스타일이라고 해야하나..

약간 지방이 붙어있지만 걷어내면 그안에 탄탄한 근육이 있을 스타일. 

팔뚝 근육봐요. 골격 자체가 타고난 큰 골격이더라는..근육돼지 근돼 느낌?

근데 근돼가 은근히 수요가 많지요 ㅋㅋ 배없을때 몸인 진짜 이쁜데

요즘은 살쪄서 배가 많이 나온듯ㅋㅋ 두툼 돌쇠 ㅋㅋ 

 

박은석 "유재석에 상처받은 이유" 놀면뭐하니 노래 탈락후 후회? 의미심장 인스타

에이프릴 이나은 이진솔 입장문, 4개월만에 "왕따시킨적 없다" 어이가 없네

젝스키스 장수원 결혼, 1살 연상 신부 직업은 배우 스타일리스트?젝키팬 저격하던 전여친은..

최지우 남편 바람 "bmw 타고 모텔 불륜" 가세연 폭로한 얼굴 사진, 이름, 회사

나인뮤지스 이샘, 문현아 저격 "문특? 사람 안변하네" 류세라 까지 악플달리는 중

아이랜드 한빈 근황, 빅히트 퇴사후 위에화? 안형섭 이의웅과 보이 그룹 아이돌 데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