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행자라면 모름지기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객관적이고 공정한 진행을 해야 할텐데.

박소현의 라디오 "박소현의 러브게임"이 

시종일관 계속 편파적인 진행으로 논란이 나오고 있죠?

한두번도 아니고 이미 논란이 너무나 많이 나온 박소현..

참고로 박소현은 아이돌박사 라는 캐릭터가 있고

실제로 다양한 아이돌들에 관심과 조예가 많은데요

문제는.. .아이돌들만 << 너무 좋아한다는 것. 

 

엊그제 7월 2일에 방송한 편도 그러해요.

이날 박소현 라디오 게스트는 엑소의 시우민

그리고 박강현. 박소현은 엑소 시우민을 엄청난게 이뻐하는데요

 

[스폰서광고]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박강현도 같이 출연했는데

박강현도 좀 질문도 해주고 물어봐주고 해야지

박강현 배우님 너무 뻘쭘해 보이고.. 시우민 역시

당황스러워 하는게 느껴지더라는 ㅠㅠ 

"라디오 진행자라면 게스트 모셔놓고 저렇게

편파적 진행하면 안되는거 아니냐"라는 의견들이 많네요

뭐거의 사실상 시우민과의 1대1 팬미팅을 하고 오신 박소현..ㅋㅋ 

입장부터 퇴장때까지 박소현 시선은 계속 시우민에게만ㅋㅋ

박강현한테 질문을 하더라도 시우민 칭찬으로 끝나더라구요.

심지어 진짜 충격적인 장면도 나왔는데요

 

[스폰서광고]

박강현이 대답하는동안 옆에서 립싱크 장난치는 시우민을

본 박소현.. 박강현의 대답을 끊고, 시우민이 이렇게

립싱크를 잘한다고 한거..ㅋㅋㅋㅋ와..최악이네요.

문제는 이게 하루이틀이 아니라는거죠..

라디오진행 원투데이 아닐건데 저렇게 진행한다는거 참으로 놀랍고..

전에도 sg워너비 길막혀서 살짝 늦었다고 방송 내내 면박주고

구박주면서 진행하던거 생각나네요. 무릎이 갈릴 정도더라구요

생방송인데 엄청 감정적으로 해서 놀랐던 기억..

박소현이 아이돌 좋아하는거 알겠고

그걸로 유명한것도 알겠는데 넘 심하니까 주책이네여.

그룹 출연해도 그룹마다 최애만 편애하고 티내는걸로도

욕을 꽤 먹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이돌 그룹 팬들도 안좋아한다고..

 

비디오스타 산다라박 디스한 보챙 "한국 예쁜여자 같은 성형외과 의사 작품"

dj doc 김창렬, 싸이더스 대표이사 자진 사임.. 이하늘 동생 이현배 사건 때문?

aoa 민아 거짓말 "유준영 여친 아빠가 살해 협박 문자" 전여친 박예서 dm 공개

장미란 근황 다이어트 성공? 115kg에서 반쪽된 은퇴후 로즈란 최근 사진

가인 프로포폴 근황, 주지훈 친구가 마약 떨(대마초) 권유 후? 결별 때문인가

빅뱅 승리 재판 "잘주는 애들 문자는 자동완성" 평소 카톡 무슨말 쓰길래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