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돌 덕질하다보면 팬덤 중에 일부 정병 악개 까빠들 때문에 피로를 느끼곤 합니다

대다수  팬덤은 정상인데 꼭 소수 몇들이 일당백으로 설치면서

팬덤에 욕을 먹이거나, 최애 가수를 힘들게 하는 일이 발생하곤 하죠.

 

 

그런데 그런 정병 악개 까빠들이 국내 한정인줄 알았는데

요즘은 외국 케이팝 팬들이 늘면서.. 외국 까빠들 정병러들이 엄청나네요

fx 멤버 출신 엠버 역시 그중 하나인데요, 뭣때문인지

외국 팬들엥게 밉보여서 온갖 루머로 고통받고 있네요..

 

어지간한 루머나 헛소문은 엠버도 그냥 참고 흘리거나 지나치는데

이번에 뜬 루머는 "엠버 임신" 썰이죠. 임신요? 너무나 말도 안되고

엠버 이미지를 해치려는 악의가 담긴 그런 루머죠..

 

[스폰서광고]

엠버 역시 이번에는 도저히 못 참겠던지, 결국 참다 참다 폭발해서

위의 글을 써서 올렸더라구요. 셧더 퍽업이라는 마지막줄 보이시죠

엠버가 얼마나 본인 엠버 임신 루머에 화가 났는지 보이는 부분인데요..

"진실을 원한다면 추측하지마라. 내가 완벽하지않고

실수한다고 말했었다, 사과도 하고 더 나아지려고 했다.

하지만 이젠 못참겠다. 나를 싫어한다면 언팔해라.

나는 그저 BLM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싶지 않을뿐.

나는 임신하지 않았으니 조용히 해라" 라는 엠버..

 

 

blm.. 그렇죠. 그쪽이죠? 흑인들이 문제네요. 진짜 흑인들 미친것 같아요

조지 플로이드 사망 사건은 속상하지만, 그 사건에 대해서

왜이렇게들 한국 케이팝 아이돌들을 괴롭히나요?

사건을 알려달라, 동참해라, 기부해라, 지갑을 열어라 등등..

흑인 문제는 흑인들이 해결하지, 본인들도 아시아인 차별하면서???

 

 

[스폰서광고]

여튼 엠버가 왜 흑인 무리들의 표적이 되었나.

일련의 사건이 있었더라구요. 흑인 인종차별을 한다고 찍혀서..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엠버는 차별 하지조차 않았어요

다만 흑인들 유난이잖아요. 조금만 이상해도 꼬투리 잡고

우리 흑인들 차별한다~!! 하는. 흑인들은 피해망상도 심하고,

열등감 폭발 열폭도 심한것 같아요. 물론 역사적으로 당해온게 많으니 이해는 하려고 하지만요.

 

 

사건이후 엠버는 공식적인 사과를 했지만 그 이후로 찍혀버려서

흑인 해외팬들이 엠버를 타겟찍고 공격하는거죠..

엠버 모습 보이시나요? 흑인 커뮤니티를 위한 행동을 하고

폭력적인 경찰과 시위자로 인해 위험한 시위상황에도 직접 참여를 해요..

이렇게 열심히 하는 케이팝 아이돌 보셨나요? 없잖아요..

 

 

이번 임신 루머 진짜 너무 ... 심각하네요. 엠버도 최근 몇년간 시달리다가

2~3년째 심리상담을 받고 있다고도 밝혔죠. 미국 안티들은

엠버를 상상이상으로 싸불하고 괴롭히고 있어요..  심지어 그 엠버의

악의적인 영상 편집본을 올린 무리들이 엠버 친구들이었다면서요?

그래놓고 해명도 안하고 엠버를 공격하는거에요  그 친구들이 앞장서서......

 

한요한 람보르기니 과속, 스쿨존 80km? 3억짜리 차 자랑하려다 ㄷㄷ

엑소 백현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사건 정리 "입술 뜯어서 피내" 망언

원더걸스 혜림 전재산 1억 오천~2억? 남친 신민철 신혼집은 전세집

김원효 불임? "애도 못낳는게 왜사냐" 인스타그램 악플에 법적대응

트와이스 뮤비 표절, 미국 조형가 소송 예고! jyp야 나이브 손절좀 하지

슈퍼주니어 성민 버블, 김사은과 결혼 "유부남과 불륜 메세지는 좀"

여배우 성희롱 스키 국가대표 선수 누구? 크로스컨트리, 2006년 데뷔

다이아 컴백 정채연 솜이 없이 유닛? 길들이기 or 수납.. 심각한 이유

서유리 공황발작 "남편 최병길PD와 결혼, 불행해보여 이혼해" 악플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