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서희 뷔 클럽, 미성년자 시절 방탄 뷔, 모델 김기범과 테이블 잡고?

 

 

 

 

 

빅뱅 탑 최승현과 대마초 액상 마약 흡입 관련해서

법원 출두하고 법적 처벌을 받고 한참 세상을 시끄럽게 만들었던 한서희.

빅뱅 대마초 말고도 그뒤로 페미 메갈 워마드 관련해서도 시끄러웠고

고소당하기도, 본인이 고소하기도.. 여튼 사고뭉치죠?

 

 

 

그런 한서희가.. 과거에도 몇 남자 아이돌을 발언하면서

"느그오빠 나랑 키스함"등의 광역 어그로를 끌더니..

이번에는 방탄소년단 뷔, 태형과 만났던 사건을 이야기 하면서

전세계의 아미들을 공분하게 만들었네요.

 

 

 

인스타 라이브 인라를 통해서 방탄 뷔와의 친분을 공개한 한서희..

한서희 주장은 이러합니다. "나 19살때 클럽 갔었다, 뷔 태형이랑"

"왜냐면 기범이가 옛날에 뷔 데리고 왔었어. 나는 뷔 잘 몰라"

 

"내가 불렀냐? 나 뷔 잘 몰라. 내가 테이블 잡았는데

기범이랑 뷔가 왔다고. 나는 뷔랑 뭐 없었어."

"아미분들 들어봐요 나는 친구 기범이를 부른건데 걔가 뷔 데리고 왔다고"

 

 

 

 

실제로 모델 김기범은 태형이랑 친한데요..

95라인이라고 김기범 하동주 이의수 이주형 이현준 기도훈 김국종 백경도

이렇게 다들 두루두루 친했던걸로 알고있어요.

 

 

 

여하간 한서희 말은 그렇거든요 "미성년자 때라고?

그건 모르겠네. 나는 미성년자때 클럽 많이 갔어. 근데 뷔는 모르겠어" 라고요.

문제는 한서희 뷔가 둘다 95년생 동갑이거든요.

 

즉 한서희 주장이 맞다면 한서희가 미자때 클럽 자주 갔고 뷔를 봤으니

뷔도 한서희 나이때 클럽을 왔을수 있다.. 미자가 클럽출입했다 뭐 그런거겠죠?

한서희 덕분에 뷔도 먹지않아도 될 욕을 먹고있고요..

 

 

 

 

상황이 그리커지다보니 모델 김기범 소속사에서 피드백을 했어요

"뷔와 친분은 있으나 뷔 데리고 클럽 간적이 한번도 없다. 한서희와도

과거 알던 사이지만 한서희가 인스타로 유명해진 이후로는 연락안하는 상태"

게다가 김기범은 2014년 인스타에서 "뷔랑 연 끊김" 이라고 말했거든요

그뒤로 4년간 한번도 서로 언급한적이 없단 말이죠..

 

 

상황이 그리되다보니 자꾸 말바꾸기 시전하는 한서희..

지금 한서희 인스타그램 가보면 세계 각국의 언어로 욕달리고 있어요

누가 영어로 번역해서 한서희 만행을 알린거 같은데.. 한서희도 첨엔

뷔랑 같이 놀았다고 하더니, 나중에는 자리에 와서 인사했다 그러고

그마저도 3초 본거다 라고 말을 바꾸네요. 가만있던 뷔랑 김기범은 왠 날벼락.;;

 

 

한서희 유아인 저격 "유아인 단골 게이클럽 디펄스" 페미가 아웃팅?

블랙핑크 의상 차별? 제니만 천만원 샤넬, 다른 멤버는 백댄서 옷 돌려입히기

방탄소년단 진 친형 "오쓰 세이로무시" 이자카야, 바가지 팬장사 논란?

백예린 인스타그램 활동중단, 충격적인 악플 수위..

박재범이 미국 흑인에게 욕먹는 이유, 레게 머리 드레드락 때문에?

구하라 남자친구 최종범 최근, 얼굴흉터 깨끗? 구속영장 기각된 이유가..

김준수 주얼리, 은목걸이 26만원? 제대까지 매달 1개씩 시아 모닉문

펜타곤 탈퇴, 이던말고 3명 더 남았다고? 옌안 유토 홍석 열애설 누구?

펜타곤 후이 아이들 수진 열애설 증거 정리, 데뷔 100전에 연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