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민희진의 걸그룹 뉴진스가 드디어 데뷔를 하네요.

어도어 신인 걸그룹..fx와 샤이니를 만든 민희진의 작품!

같은 하이브지만, 소스뮤직 르세라핌과는,

확실히 민희진 그룹이 색이 완전 다른데요.

민희진 걸그룹의 이름은 바로 뉴진스.

그룹 로고마저도 한글 로고인게 이색적이고

그런한편 매우 힙해보이는데요. 역시 민희진. 

5명의 멤버로 구성된 뉴진스..첫번째 타이틀곡은 Attention..

그외 hype boy, cookie , hurt등 총 4곡이 앨범에 수록!

4곡 모두 뮤직비디오가 있다하니 재미있네요.

반응형

뮤직비디오는 매일 하나씩 순차적으로 공개된다고..

맴버는 김민지 / 이혜인 / 혜린 / 다니엘 / 하니 .  

공개된 바에 따르면 한국인은 김민지 이혜인 해린,

다니엘은 호주 한국 이중국적.. 하니는 베트남 국적.

나이는 15세에서 19세까지네요. 정말 어리디 어리다.. 

다들 긴 생머리에 키크고 날씬하고..스타일이 좋네요.

뉴진스 전부 화장도 연하고 춤도 건전하고 싱그러운 느낌..

그야말로 건강미 넘치는 청량함 그자체인듯한 뉴진스. 

 

[스폰서광고]

 

그런 반면 춤은 기대 이하다 춤은 못춘다는 반응도?

춤은 해린이 제일 잘 추는듯요. 헤어스타일 머리는

일부러 똑같이 통일한거겠지만 알아보기 힘들고 정신 사납기도..

여튼 빅히트 하이브에, 민희진 걸그룹이니 

이미 흥행은 따놓은당상 보증수표죠. 곡도 좋을것이고..

덕분에 하이브 주가도 급등했더라구요. 

다시봐도 상큼하고 청량하네요. 춤추는 영상 보니까

시원시원하고.. 그런 한편 동남아 아이돌 같다는 지적도?

어려보이긴 해요 중학생 정도.. 실제로 그렇기도 하죠 ㅋㅋ 

 

 

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하니, 베트남 국적 or 중국 국적? 구하라 닮은꼴

어제 공개된 민희진 걸그룹 "뉴진스"가 아주 핫하네요 사실 르세라핌은 민희진 작품이 아니고.. 지금나오는 애기들 뉴진스가. 진정한 민희진 감성인데요. 뉴진스 모든 멤버들 반응이 핫하지만

kimoui.tistory.com

 

2022 의정부고 졸업사진, 또 인종차별? 윌스미스 마이콜 분장 "원래 피부"

매년 이맘때쯤 되면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화제가 되지요. 늘 새로운 코스프레로 그 해의 유행을 알려주는 의정부고 졸사.. 올해도 다양한 인물들과 캐릭터들이 등장했는데요. 자폐 스펙트럼 우

kimoui.tistory.com

 

던밀스 깔깔마녀 김우경 작가 저격 "뱃사공 편에서 2차가해 그만"

뱃사공 던밀스 & 던밀스 아내 사건이 요즘 핫하죠. 던밀스 아내가 던밀스와 결혼하기전, 뱃사공을 사귀었고.. 그때 뱃사공이, 몰카 촬영 성범죄를 저지른 사건인데요. 현재 뱃사공은 경찰 검찰

kimoui.tistory.com

 

유아인 최하늘 저격 "니까짓게 동네 상가 학원 수준" 남친 불화? 럽스타?

유아인이 최하늘 작가와 무슨일 있나요? 사이좋게 꽁냥꽁냥 다정하게 잘 지내는것 같더니만 갑자기 저격하는 글을 썼는데.. 혹시. 사랑의 싸움 뭐 그런거? 다들 아시다시피 유아인은 최하늘 작

kimoui.tistory.com

 

강다니엘 "스우파 스걸파 여자 댄서들,무섭고 기빨려"사과문? 스맨파 mc

참 요즘 별거아닌게 넘 까인다는 생각이 드네요. 강다니엘이 보낸 버블 메세지 프메들이, 스우파 스걸파 출연진 뒷담화를 했다고 논란인데요. 왜 그런말들이 나왔는지 봐야겠죠? 강다니엘은 스

kimoui.tistory.com

 

케플러 예서, 방탄소년단 정국 닮은꼴? 먹방 존똑! 그룹 막내 아기 토끼상

남녀 다른 성별인데도 닮은꼴이라는게 신기하네요. 걸스플래닛999 데뷔조 발탁되고 "케플러"로 데뷔한 막내 예서. 그리고 방탄소년단 정국. 정국도 BTS에서 막내고 예서 역시 케플러 막내. 얼마나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