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부터 박보검 닮은꼴 고등학생 김민서군이 화제였죠?

인스타그램등 SNS에서는 사진상으로 매우 닮았으나..그것은

어플빨 포샵빨이었고,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연한 실물보니까

사실 실물은 박보검 닮은꼴과 꽤 거리가 있었는데요

 

그런데..이번에 찐 박보검 닮은꼴이 나타났네요

이제 김민서군 민서공이 유튜브는 위협을 받겠는데요?

사진상 인물이 박보검이 아니라면 믿어지실까요?

정말...닮아도 이렇게 닮을수 있나 싶은데요.

 

바로 이인물이에요. 이름은 사혜준.  나이는 26살.

모델이고 아직은 단역배우라고 하는데요..

현재 다혜준 이라고 사혜준 팬클럽도 활발히 모집중이라는데ㅋㅋㅋㅋ

 

[스폰서광고]

는 찐 박보검..ㅋㅋ tvn 청춘기록에서 풀어준

박보검이에요.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박보검이

모델출신 사혜준 역할로 나오거든요 ㅋㅋㅋ

 

근데 진짜 이렇게 박보검 보니까.. 박보검 닮은꼴은

어지간해선 나오기 힘들겠다 싶은 외모이기도 하고..

박보검 덤블도어 도플갱어 사혜준 ㅋㅋ  요 영상 공개되고나서

사혜준 바로 실트에도 떴더라구요.

참고로 박보검 닮은꼴로 또 유명한 사람은 이현우가 있지요

실제로도 서로 얼굴이 닮았다는 이유로 꽤나 친하다고 하는데

하긴 박보검 성격이면 일단 알게된 사이랑 친근하게 안지내는 사람 없을듯ㅋㅋ

 

[스폰서광고]

이현우는 박보검과는 대학교 입학을 앞두고 대기하고있던

강의실에서 만났다고 하던데, 우연히 뒤를 돌았는데

뒤에 박보검이 앉아있었다고.그렇지않아도 둘이 닮은꼴이라는

소문이 화제되던 때라서 보자마자 친근했다네요.

여튼.. 닮은 닮은꼴, 안닮은 닮은꼴이 판치는 박보검이지만

역시 박보검은 유일무이하다 하는 느낌..  첫방송이 9월이군요..

박보검 얼굴 기다리기 너무 멀다..

 

기사 존웃ㅋㅋㅋㅋ 제2의 박보검 사혜준ㅋㅋㅋㅋ 모델에서 배우 전업ㅋㅋㅋ

실제 내용이 그런내용이에요 모델에서 배우되는 역활.

박보검 나이가 1993년생이라서 아마 내년이나 올해 군대갈거 같은데

그전에 작품활동 활발하고 왕성하게 해주길..

 

김민아 온앤오프 하차? 중학생 성희롱 논란 후 유튜브만 선택적 하차!

왕이보 한국비하 동양인차별 눈찢기, 중국 프로듀스1위가 혐한? (구 조승연 그룹)

한혜연 유튜브 채널, 70억 받고 카카오에 판매? 내돈내산 거짓말로 ppl 하더니

틴탑 저격한 2pm 엠블랙 과거 망언 "사재기로 1위, 미친거아니야?"

빅뱅 탑 근황, 블랙핑크 딥페이크 영상 인스타 업로드..와이라노

신안군 유튜버 고소 "무서운 동네? 신안군민 사실적시 명예훼손"

희매몽 통일교? 한일부부 유튜버 이단 사이비 의혹..통일교 반지 증거

임한결 튤립 사과문 "나한테 한말이랑 다르잖아" 서민재 의미심장 인스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