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노제 인스타 "한남은 잠재적 범죄자, 냄져" 페미 용어 댓글쓰며 기싸움?

라놀린 2022. 7. 25. 12:30
반응형

 

 

바닥인줄 알았는데 지하가 있다는 명언이 있죠.

광고 갑질로 이미지 바닥친 노제..

근데 그 노제가 또 논란이 있을줄은 몰랐는데요.

 

최근 노제가 한 말이 꽤나 큰 충격이네요.

한남, 냄져(냄저)라는 남성 비하적인 말을

노제가 쓸 줄이야. 이렇게 예쁜 노제 얼굴에서

저 예쁜 입에서 나올말 치고는 너무 안어울리는데요. 

정말 믿기지가 않네요. 뭐 물론 광고계 갑질도 충격이고,

협찬 받아놓고 사진 안올리고 이런거.. 리수 뿐 아니라

노제도 공공연히 버젓히 행했다는것도 충격이지만요.

반응형

하지만 광고갑질도 갑질이지만, 페미 용어

페미 단어를 썼다는게 이미지에는 오히려 더 치명타..

광고갑질이야 이미 사과를 했기 때문에

노제 팬덤에서는 다들 수용하는 분위기거든요. 대중과는 별개로. 

세계일보 기사가 난것에 따르면 이러네요

누가 댓글로 "한녀특징, 지가 잘못하고 즙짬"이라고

노제를 비아냥, 비하하는 댓글을 달았는데요. 

 

거기에 대고 노제가 "평소에 나 아냐? 

내가 죽을 죄를 지었나? 냄저들 진짜 남잘되는걸 못봐"

"한남특징) 잠재적 범죄자..ㅋ" 라고 댓글을..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평소에 노제가 쓰는 말투도 아니고 

남자 말투같은데요? 노제는 소극적인 잘못은 해도

적극적으로 남을 공격하는 캐릭터는 아니어보였는데..

mbti도 isfp고.. 저런 성격 아니거든요.

너무 충격적이다 보니 남초 커뮤니티 반응도

다들 얼떨떨해하고 못믿는다는 반응이네요.

뭐 이거 아니더라도 광고 갑질 때문에

벌써 광고 모델 교체된거도 많죠. 위약금도 물어줬을수도.. 

참 예쁘고 매력있던 노제였는데.. 지금부터라도

정신차리고, 이미지 쇄신에 힘써주길 바라네요.

다시는 갑질같은거나 연예인병 스타병 걸리지 말고..

 

 

 

 

노제 연예인병 갑질 인성, 툭하면 눕방 + 까탈 예민? 웨이비 크루도 손절

연일 갑질 논란, 인성 폭로 터지는 노제 보면 인성도 지능의 일부 아닌가 싶으네요. 이렇게 터질걸.. 노제는 몰랐을까요? 일부 연예인들처럼 가식이라도 떨면서 착한척 하지.. 터지는 노제 폭로

kimoui.tistory.com

 

오나라 노제 독설 "인기 거품, 2개월이면 끝나" 인성 태도 알아본 예언?

불과 한달전만 해도 노제는 예쁘고 착한, 무대위에서는 끼가 넘치지만 평소때는 순댕이인 그런 이미지였는데.. 지금 노제는.. 광고 갑질, 먹튀등 이미지가 참 안좋죠. 그런데..그런 노제를 미리

kimoui.tistory.com

 

노제 과거 사진, 성형 수술 전후 비교.. 몇번을 한거야? 많이 다른 코

요즘 광고 먹튀 갑질 논란으로 이미지 많이 안좋은 노제. 그런 노제의 과거사진, 뉴 과사가 또 공개되었네요. 어린시절부터 예뻤던 노제지만. 그런 가운데도 좀 낯설거나 새로운 모습도 있는데

kimoui.tistory.com

 

노제 오열, 스우파 콘서트중 "노력 안한사람 없다"논란? 갑질 사과는 안하고..

지난 주말 양일, 스우파 리유니온 콘서트가 열렸네요. 빈 좌석이 300석 이상 있는등 매진은 안되었으나 스우파 리더즈 인기는 그래도 아직 죽지않았는데요. 참 사건 사고 많이 터졌던 스트릿우먼

kimoui.tistory.com

 

노제 "헤이마마 안무, 돈 1원도 못벌어" 춤 저작권 확보 NFT 사업 프로젝트?

노제가 요즘 참 논란이 많네요. 광고 갑질, 명품 중소 차별에 이어서 이번에는 안무 저작권까지! 물론 이건 나쁜 논란은 아니고, 당연한거지만요. 다들 아시다시피 노제는 "웨이비"팀의 리더이고

kimoui.tistory.com

 

노제 광고 갑질, 돈받고 먹튀? "인스타 건당 5천만원, 명품 중소 차별"

예쁜 얼굴과 뛰어난 춤 실력으로 스타덤에 오른 스우파 웨이비 리더 노제. 사실 춤실력이야 다들 잘하지만 노제가 흥한건.. 예쁜 얼굴, 몸매 때문이죠? 아이돌 센터보다 더 아이돌스러운 외모에

kimou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