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 일본 빽녀, 지민 무대 의상 훔쳐입고 사진! "세븐틴도.."

 

 

 

 

연예인 팬질을 하다보면 가장 짜증나는게 관계자나 스탭 지인의 친분으로

대기실 들어가거나, 연예인들을 만나거나 하는 그런 일이겠죠?

이른바 빽남, 빽녀라고 하는 이들이 그런 이들인데요.

다른 팬들에게 박탈감을 주고, 때로는 차례가 밀리거나 새치기등으로

직접적인 불이익을 주기도하는 그 백남 백녀들..

 

하지만 그 어떤 아이돌이라고 해도 빽녀, 빽이 없어지진 않을거에요..

방송국 고위 관계자 PD 스탭 감독들의 자녀와 친인척들이 있는한..

그리고 방탄소년단 역시 빽녀가 없을수가 없는데요, 최근에 큰 사건이 터졌네요.

 

 

 

"올해의 가장 큰 자랑. 정말 그사람과 연결되어서 다행이다.

내가 입은뒤에 지민이 이것을 입고 FAKE LOVE를 췄다" ..???

뭐라고요..?그러니까 지민의 의상을 빽녀가 입었다고요?

 

 

[스폰서광고]

"다른 멤버들의 의상도 정말 좋았다. 나고야에서도 오사카에서도

방탄소년단이 공연을 했지만 특히 오사카의 여운이 대단했다.

관계자와 연결되어있어서 가능했고 감사했다. BTS 일본데뷔를

직접 부탁했던 관계자 분하고도 전화 통화를 했다" 라고..........

 

 

 

참고로.. 방탄소년단 지민이 페이크러브 부를때 입었던 의상은

바로 이거에요 까만 남방? 셔츠 같은데요.. 이걸 공연 들어가기전에

팬..아니지 팬도 아니지 빽녀가 그걸 먼저 미리 입었다고요?

제정신인가요? 섬국 팬들 지들 나라에서는 그래도 정상인척 하는줄 알았는데..

 

의상 입었을 정도면 당연히 공연장 대기실 안에도 들어갔을거고요

옷 말고도 혹시 멤버들의 다른 소품이나 다른 개인적인 사생활용품들

같은걸 훔쳐보거나 했을까요? 굉장히 소름 돋네요..

 

[스폰서광고]

 

아니 그렇게 빽으로 들어간거 자체도 기분나쁜데 그걸 입고 사진을 찍고

심지어 혼자 간직한게 아니라 여보라는 듯이 자랑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전세계의 방탄 팬분들 아미 빡치라고 이러는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요..

 

 

"팬클럽 들어가서 응모하는 거보다 관계자랑

친해지는 편이 좋은티켓 얻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 관계자분께 세븐틴과 방탄소년단도 앞으로 계속 부탁할 예정"이라는데요..

 

 

참고로 일본에서 방탄소년단 활동 기획을 담당하는 소속사는 유니버셜 뮤직인것 같은데요

유니버셜 담당자도 이 사실을 인지했고, 방탄소년단 한국 소속사 빅히트 역시

이 사건을 이미 알고 관계자는 처분이 있을거라고 하네요.. 정말 역대급인듯....

 

 

방탄소년단 제이홉, 소녀시대 써니 집 트리마제 매입? 연예인 아파트

방탄소년단 나치 모자 군복, 광복절 원폭 티셔츠 이후 또 의상 논란?

홍백가합전 방탄소년단? "원폭투하 만세" 지민 티셔츠 때문에 취소?

방탄소년단 진 친형 "오쓰 세이로무시" 이자카야, 바가지 팬장사 논란?

소시 티파니 아빠 조폭 여권위조 황세훈사건? "사기당했다" 빚투 등장

성수동 트리마제 써니 아파트, 곰팡이파티에 옆집뷰? 연예인 DC 하더니..

워너원 때문에 1시간 지연된 홍콩발 비행기, 아이돌 극성팬 표 취소 수법에

승리 인성, 맥심 잡지모델 이아윤 투표구걸 인스타로 욕먹고 해킹 거짓말

레드벨벳 아이린 페미니스트? "82년생 김지영" 언급으로 탈덕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