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홍백가합전 방탄소년단? "원폭투하 만세" 지민 티셔츠 때문에 취소?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등 요즘 걸그룹과 보이그룹 아이돌들이

국내를 넘어서 일본 중국은 물론 미국 남미까지 그 위상을 떨치고 있죠?

물론 선배가수인 보아 동방신기 싸이때부터 저변을 넓히고 토대를 닦긴했지만요

 

 

여튼 그러다보니 트와이스도 일본에서 돔투어를 한다고 하고..

홍백가합전도 6년만인가? 한국가수로는 수년만에 출연을 했는데요

방탄소년단 BTS 역시! 이번 홍백가합전에 출연 이야기가 나오고 잇죠!!

 

 

 

근데.. 방탄소년단 홍백가합전 내정울 두고 NHK 내외부로 잡음이 많다고해요..

왜냐면 방탄 지민이 입은 티셔츠가 원폭 만세라고 쓰여있고요.. 한국에서는

이렇다 화제안된일이지만, 일본에서는 반일 그룹으로 낙인 찍혔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와.. 반일 애국 그룹이라니 그걸 한국에서 몰라줬는데..ㅋㅋ 괜히 미안하네요 ㅋㅋ

문제가 된 셔츠는 바로 이 티셔츠에요 한국 국기도 붙어있고

가격은 그리 비싼건 아니네요 무신사 입점한 스트릿 브랜드 ourhistory 라는 브랜드같음

 

한국의 자유 뭐 어쩌고 저쩌고 쓰여저있고.. 일본 히로시마에

원폭이 투하되는 사진.. 원폭 버섯 구름.. NHK는 많이 당황스럽겠네요

왜냐면 방탄소년단 홍백 가합전이 거의 확정적으로 출연이 결정된 상태라..

 

게다가 방탄소년단은 일본에서도 오리콘랭키도 1위를 몇번했고

올 11월에 4대 돔투어 일본에서 예정되어있고..영화도 개봉한다 하죠..

엔에이치케이로서는 케이팝에 수저얹고 시청률은 올리고 싶고

반일이라고 싫어하는 혐한 일본인들 눈치는 봐야하고..

 

[스폰서광고]

그런 반면에.. 출연 취소하라고 항의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작은것도 놀랍네요

댓글중 80퍼센트는 "정치색 입히지마라" "팬이 선물해서 아무생각없이 입은거다"

"영어로 의미까지 알고 입는사람은 별로없다. 일본의 과민 반응이다"라고..

 

 

그런거 보면.. 일본에서 방탄의 인기가 대단한것 같기도 하고...

NHK에서는 한국에서 중계를 대안방법으로 생각한다는데 ㅋㅋㅋㅋ

내정취소하면 배상을 해줘야 하거든요 계약금이라든지 돈문제죠..

 

 

독도는 우리땅 부르던 방탄소년단의 모습... 한국팬들이 알기도 전에

의외로 굉장히 애국적인 행보를 많이 보였네요 그걸 한국보다 일본이 먼저 알았고 ㅋㅋ

홍백가합전은 뭐..별일 없으면 거의 확정적으로 나오지 싶은데 말이죠..

 

 

김용국 소나무 나현 열애설 증거 총정리, 커플티 폰케이스 데이트 식사사진

선미 요기요 CF 논란, 이사배? 식욕 떨어지는 피자 먹방.. 댄스만 하지

인피니트 성종 "여자가 맘에들면 금방 가게 술타준다" 버닝썬 발언?

안재욱 이혼? 음주운전 2번째, 면허정지 음주수치..부인 어쩌나?

김용국 비계 인스타 "대환멸" 동물학대 고양이 유기 의혹에 팬기만..?

조병규 윤세아 "엄마하긴 너무 이쁘다"발언? 해피투게더 스카이캐슬편

스카이캐슬 조병규 학교폭력? "차기준 중학동창" 해명글 인스타그램

한서희 뷔 클럽, 미성년자 시절 방탄 뷔, 모델 김기범과 테이블 잡고?

한서희 유아인 저격 "유아인 단골 게이클럽 디펄스" 페미가 아웃팅?

블랙핑크 의상 차별? 제니만 천만원 샤넬, 다른 멤버는 백댄서 옷 돌려입히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