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미 요기요 CF 논란, 이사배? 식욕 떨어지는 피자 먹방.. 댄스만 하지

 

 

 

요기요 모델이 원래 김유정이었던가요? 최근 요기요 모델이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솔로 여가수 선미로 교체가 되었죠? 그러면서

요기요 CF본 분들이 "이사배 cf 찍었어?" 하면서 선미와 이사배를

헷갈려 하는 웃픈 현상도 발생했었는데요.

 

문제는 그뿐만이 아니더라구요.. 그것 말고도 안타깝게도

선미 요기요 cf가 안어울린다.. 라는 의견이 참 많은데요. 왜 그런가 알아봤더니

역시나.. 너무나 날씬한 선미의 몸매가 문제였네요.

 

 

 

배달음식이나 치킨 피자는 대부분 20대 젊은층이 먹기에

CF 모델들도 당대 가장 핫한 아이돌이나 가수 배우 연예인들이 도맡아 하죠

그런지라 요기요 cf모델로 선미가 선정된건 당연한 결과인데요

 

[스폰서광고]

 

문제는 선미가 너무 마르다못해 스키니하고 거식증이 연상될정도로

깡말랐고, 뭔가 먹방을 할때도 맛있게 먹는다기보다는 안씹고 삼킨다,

먹는척만 한다, 다 안먹고 그냥 먹는척하다 뱉었을것 같다..하는 반응이 나온다는 거죠

 

 

피자도 치즈만 입에 대고 피자를 입에 안넣는다..하는 지적이 있더라구요

"잘 못먹는 사람이 잘먹는 척 하는거 같다"라는 반응이 이해안가는것도 아니죠

어찌보면 요기요 모델에 선미 선정되었다고 할때부터 다들 예견했다는...

 

 

하지만 일단 선미는..배달음식 엄청 잘 시켜먹는 스타일..ㅎㅎ 의외죠?

윗 사진들은 선미가 배달음식 시켜먹고 모운 쿠폰 사진인데요 선미 인스타그램에

선미가 직접 찍어올린 사진들이에요. 비록 요기요 아닌 배달의 민족 배민이지만..ㅎㅎ

 

 

 

[스폰서광고]

 

뭐..배달음식은 둘째치고 음식조차 거의 안먹고 다이어트 하는 사람이

광고하니 뭔가 웃기고 배달시킬 마음이 안든다..는 반응이 많은건 어쩔수 없네요

모델 선정미스라는 말.. 하긴 선미는 왠지 우리가 짜장면 시켜먹으면

옆에서 단무지 한조각만 살짝 먹고 휙 가버릴 그런 이미지가 있긴 하죠 ㅎㅎ ..

 

 

 

지면광고는 그렇다치고 영상광고가 특히 말많은건 먹방때문인겠죠..

평소 방송에서 음식 거의 잘 안먹는다고 나온게 많아서 더더욱 시청자 이미지상

선미가 미스매치이죠.. 춤추는 광고는 좋은데 먹는 광고는 별로인거 같구..

약간 하정우가 다이어트광고 하는 그런 느낌? ㅋㅋㅋ 둘이 광고 바꿔야함ㅋㅋㅋ

하정우가 먹방하고 선미가 다이어트 광고하고 ㅋㅋ 선미몸매보고 누가 배달시켜요

배달시키려다가도 다이어트자극짤 본 사람처럼 전화기 내려놓지..ㅋㅋ

 

 

선미 이미지가 되게 안먹고, 되게 입 짧을거같은 그런 이미지가 있죠..

맛있는녀석들처럼 음식 잘먹는 배우들이나 개그맨들 먹방에 비교하면..

확실히 선미 모델 기용은 좀..안맞죠 물론 선미 잘못은 아니죠 이쁘고 날씬한 죄밖에 ㅠㅠ

 

 

 

안재욱 이혼? 음주운전 2번째, 면허정지 음주수치..부인 어쩌나?

인피니트 성종 "여자가 맘에들면 금방 가게 술타준다" 버닝썬 발언?

김용국 비계 인스타 "대환멸" 동물학대 고양이 유기 의혹에 팬기만..?

조병규 윤세아 "엄마하긴 너무 이쁘다"발언? 해피투게더 스카이캐슬편

스카이캐슬 조병규 학교폭력? "차기준 중학동창" 해명글 인스타그램

한서희 뷔 클럽, 미성년자 시절 방탄 뷔, 모델 김기범과 테이블 잡고?

한서희 유아인 저격 "유아인 단골 게이클럽 디펄스" 페미가 아웃팅?

블랙핑크 의상 차별? 제니만 천만원 샤넬, 다른 멤버는 백댄서 옷 돌려입히기

방탄소년단 진 친형 "오쓰 세이로무시" 이자카야, 바가지 팬장사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