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 출신이라 데뷔전부터 관심과 질시 시기 질투

 

좋은거든 나쁜거든 늘 큰 화제가 되고있는 에스파.

최근까진 표절 관련해서 욕을 많이 듣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윈터 과거사진까지 터졌네요.

 

에스파 멤버는 아시다시피 카리나 닝닝 윈터 지젤 4인.

그중 카리나가 엑소 카이 욕, nct 마크 욕등등 선배욕을 한 의혹이 있었고

지젤은 마약 논란 양아치 논란이 있었던 반면에

윈터는 공개초반부터 외모담당이다 착해보인다 등등 호감이 더 많았지요

 

그런 와중에 틱톡에 '에스파 민정언니 과사모음'

이라는 제목으로 윈터의 과거 사진들이 줄줄이 폭로되고..

해시태그가 자극적이네요 #에스파 #성형전 #과사 등등..

게다가 윈터가 지하철 임산부석에 앉았다는 것도 논란이 되고있네요

 

아니근데 성형이나 데뷔전 과거모음이 좀 다른것도 있지만

틱톡에 푼다는것도 놀랍네요 요즘 어린아이들은 틱톡이 대세인걸까요?

과거에는 인스티즈나 네이트판, 트위터 등에 폭로글 사진들이 올라왔는데 말이죠.  

 

뭐 여튼 사진속의 윈터 모습은 하얀 피부나 귀염성잇는

커다란 댕글댕글 눈은 그대로인데.. 코가 약간 다르긴 하죠?

이른바 복코라고 해야할지 그런 느낌인데.

그런데 또 공개된 다른 사진들 보면 콧대가 없는건 아니네요

공개된 사진중 악의있는 사진도 있고.. 콧볼이 넓은건 맞은데

아예 콧대가 없는건 아니더라구요.

 

그나저나 저런거 풀 정도면 좋은 사이의 선후배 혹은 친구는

아니었나 본데, 다른 후기보면 윈터 데뷔전에 되게 착하고

좀 모자라는 친구들도 잘 챙겨주고 그런 후기가 많단 말이죠

그런데도 사람일은 알수없구나 싶기도 하네요.

4g L:TE 라고 적힌거 보면 딱 얼마전 그시대 핸드폰인가보네요

그리 오래전 과거도 아닌 느낌.. 그나저나 윈터는 정말

윈터 과사 비교해보니 지금 완전 많이 이뻐진듯!

 

 

요건 좀 이쁘장하게 나왓네요. 성형수술을 안했냐고 하면

그건 아니겠지만.. 아예 없는 인물이 탄생한것도 아니고

솔직히 요즘 성형이나 시술 안하는 연예인 아무도 없죠.

 

 

 

에스파 표절 정리, 지젤 = 있지 류진, 닝닝 = 블랙핑크 리사? 심각하네

에스파 지젤 마약, 양아치 과거 사진 논란? abc뉴스 조주희 국장 금수저

sm 에스파 논란 정리, 표절 원작자 등판! 조우철 핀터레스트 유출

에스파 블랙맘바 검은손 검은손톱 논란, (여자)아이들 컨셉 또 표절?

에스파 뮤비 표절? 지하철에서 그래피티 아칼리 존똑.. 심각한 복붙 수준

에스파 닝닝 캐릭터, 블랙핑크 리사 표절 논란? 리폼 발망 드레스 존똑;;

sm 에스파 애리 사진, 비주얼 암전.. 심지어 롤 KDA 컨셉 표절?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4인조, 카리나 윈터 닝닝.. 마지막 한명은 누구?

sm 새 걸그룹 에스파(aespa) 데뷔, 아이린 갑질로 레드벨벳은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