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의 새 걸그룹 에스파가 또 이런저런 일로 논란이네요.

이번에 공개된 닝닝의 아바타.. 아이닝닝이 블랙핑크의

리사를 너무 닮았다는 이유로 욕을 먹고 있는데요.

 

참고로 아이닝닝은 닝닝의 캐릭터 닝닝의 아바타 뭐 이런식으로 보면 될듯요?

현실에 닝닝이 있다면 가상세계에도 또하나의 닝닝이 있다 뭐 그런.

근데 다 떠나서 진짜 너무너무 리사 닮긴 닮았는데요?

 

네티즌들이 리사 닮았다고 하는 짤을 찾아와봤어요

과연 앞머리 일자뱅 헤어스타일부터 몸매 의상까지도

흡사한데요.. 와이지 블랙핑크에서 해외팬 인기 견인은 리사가 하고있지요..

 

[스폰서광고]

해외팬을 흡수하려고 그런건지 어떤건진 모르겠는데

솔직히 SM이 YG 따라한다.. 뭐 그런거라면 좀 모양이 안사네요

그래도 아이돌그룹의 명가, 왕가 성골 혈통인 에스엠인데 말이죠.

 

닮지않았다는 주장 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이렇게 리사와 닝닝을

나란히 두고 보면..의상까지도 너무나 닮았죠..

이 의상도 흔한거다 우연히 겹친거다 라는 분도 있는데요.

 

의상을 찾아보니까.. 2018년 가요대전에서 리사가

착용했던 무대의상이고요,원래는 이렇게 통으로 나온 드레스에요

발망에서 나온 드레스인데..이걸 와이지 스타일리스트가 리폼해가지고

직접 만든 의상이죠.. 즉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의상....

리폼한 의상을 비즈패턴까지 닮게 그리는건 우연이라고 하긴 좀..

 

[스폰서광고]

사실상 저 아이닝닝은 닝닝의 캐릭터라기보다는

블랙핑크 리사 캐릭터라고 봐야.. 되지않을까..싶어요

다른건 몰라도, 특히 의상은.. 물론 눈코입만보면 닝닝 닮았긴 한데 말이죠.

뭐 그 이외에도 KDA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들의 그룹)랑

닮았다 표절이다 따라한다 라는 말은 주구장창 꾸준히 나오고 있죠

실제 캐릭터의 반 실사화 라든가..사람과 같이 찍는거라든가..

뭐 따지고보면 태초에 사이버가수 아담이 있었고 ㅋㅋ..

KDA도 이쪽의 원조는 아니지만..비슷하긴 하네요.

원조는 kda가 아닐지언정 제일 유명하고 지금 제일 성공한건 kda니까요.

 

sm 에스파 애리 사진, 비주얼 암전.. 심지어 롤 KDA 컨셉 표절?

2020 롤드컵 한국 우승, 매너 없는 중국반응.. 세라핀 끼워팔기 하더니!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4인조, 카리나 윈터 닝닝.. 마지막 한명은 누구?

sm 새 걸그룹 에스파(aespa) 데뷔, 아이린 갑질로 레드벨벳은 끝?

NCT 양양 인종차별? "루카스 어두워서 안보여" 폭발한 해외팬들

김창렬 아들 김주환 최근 근황, 키는 이미 아빠 넘어섰네! 훈훈 미모

우주소녀 성소 미기 선의 탈퇴? "항미원조" 발언 후 중국 웨이보 프로필 삭제

방탄소년단 슈가 어깨 수술 이유.. 데뷔전 배달 알바 교통사고? 연골 파열

유승준 매국노? 한복 훔쳐가려는 중국 드라마 출연 중.. 가지가지 하네

블랙핑크 판다 논란 "화장하고 장갑안끼고 중국 국보 만져" 중국팬 트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