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이효리를 보면 올타임 레전드 늘 예쁘고 센스가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그리고 환불원정대 이전에

싹쓰리까지..사실 이효리가 없었으면 애초에 시작부터 불가능한 기획이엇을건데요.

장장 몇개월간의 준비와 몇주의 활동을 끝낸 환불원정대..

엊그제 토요일은 환불원정대 멤버들이 ,고생했던 유재석과

김종민 정재형을 두고 몰래카메라를 했는데요

이효리랑 제시 싸우는 상황극.. 와 진짜 실감나는 연기였고요

 

환불원정대 멤버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가 싸우는 연기를 한 이유?

바로 유재석에게 특별한 선물 금팔찌를 선물하기 위해서였죠

저 민트색 박스는 티파니앤코? 와..순금이 저정도면 어마어마한데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상황극 설정이 너무 찰졌거든요. '마마무 활동으로 바쁜 화사가

환불원정대 연습에 늦고, 이에 제시가 한마디 했는데 이걸보고

이효리가 화사는 바쁘니까 이해하라고 하고, 제시는 서운해서 삐지고,

이것때문에 쌓인 감정이 폭발해서 이효리와 제시가 싸운다' 뭐 이런 설정..ㅋㅋ 

여튼간에 환불원정대의 사장(?)인 신박기획 유재석이.. 캐릭터 설정을

지미유로 하고 늘 건달 스러운 패션에 건달스러운 (?) 금붙이를

착용하고 나왔죠. 다만 그 금붙이들은 가짜 금인지라.. 쇠독있는

유재석에게 알러지를 유발했다는게 문제..ㅋㅋ

 

촬영하면서 그걸 눈여겨본 이효리..아니 천옥은 그걸보고

"신박기획 환불원정대 선불해서 싹다 순금으로 바꿔야겠네요"

라는 발언을 예전에 했엇고.. 결국 약속까지 지켰네요 와우~

 

[스폰서광고]

그리고 네티즌들에 의해서, 환불 멤버들이 선물한

티파니앤코 제품 가격이 공개되었는데.. 와... 금이라서

비쌀줄은 알았는데, 천만원 넘을줄은 몰랐네요..ㄷㄷ

 

일단 기본 제품 가격이 8100 달러..

지금 환율로 따지면 900만원이 훌쩍 넘는데요

근데 이 제품을 그냥 준게 아니라, 커스텀을 해서 줬거든요

 

지미유를 상징하는 용 한마리를 조각해서 넣어준..ㄷㄷㄷ

커스텀 비용이 얼마일진 모르겟는데 네티즌들이 천만원 넘는다고

하는거 보면 잘 아는 분들이 알아본거겠죠 ..ㄷㄷㄷ.

이효리 플렉스 클래스.. 뭐 돈은 다같이 모아서 한것같긴 한데

의견도 이효리가 내고 모르긴몰라도 돈도 제일 많이 냈을거 같은..

 

더보이즈 인성 논란, 엄정화 선물 앨범에 건방 무례? 인스타 해명

메킷레인 대마초, 영웨스트가 공급하고 나플라 루피 오왼 블루 all 마약

제시 성형전 과거, 의외로 청순? 엉덩이 보형물 수술이냐 엉뽕이냐..

이효리 인스타그램 삭제 진짜 이유, 중국인 악플 구걸 DM? 마지막 메세지

이효리 임신, 이상순 "내가 널 만져도 되니" 성욕증진 요가 페이스아이디

이효리 인스타그램 삭제, "마오" 중국인 테러에 계정 폐쇄? 환불원정대는?

이효리 카톡 "카카오톡 한번도 안써봄, 애플 아이디도 없어" 충격

이효리 마오 발언 통편집? "제시카 별명도 마오" 내로남불 중국 반응

이효리 인스타그램 중국인 테러 이유 "마오쩌둥? 중국의 개 주제에"

블루 이효리 인스타 DM "너무 들뜨지말고, 잊어버려" 다운타운베이비 역주행

이효리 윤아 노래방, 코로나 시국에 마스크 없이? 취중 인스타 라이브

비 이효리 스캔들 "내가 따먹었다" GOD 라디오 전화연결중 말실수? no!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