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하지만 마흔 불혹의 나이가 무색하게

현재까지도 싹쓰리 아이돌그룹 멤버로 활동을 펼치는등

사실상 이효리에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죠?

늘 재미있고 트렌디하고, 또 트렌드를 직접 이끌기도 하고.

 

하지만 그런 이효리라도.. 나이는 어쩔수 없는 것일까요.

알고보니 카톡도 안 깔려있고 스마트폰의 "어플"이라는 것도 모르고..

정말 어지간한 50대 60대보다 핸드폰과 인터넷에 안친하더라구요..ㅋ

아니 요즘은 할배들도 다 폰으로 유튜브 켜서 보는데 말이죠?ㅋㅋ

 

이번에 카카오 신규 ott의 예능을 찍게된 이효리.

다들 아시겠지만 요즘은 정규방송 공중파 말고도, 웹드라마나

웹예능등 인터넷으로만 서비스되는 컨텐츠도 꽤 많거든요.

 

[스폰서광고]

이효리가 찍는 예능 역시 공중파로는 안나가고 카카오 포맷안에서만

컨텐츠를 볼수있고 그 안에서만 서비스되고 뭐 그런거지요.

그런지라..그걸 본인이 찍고 모니터링 하려면 카톡을 깔아야 하는데요.  

 

 

"이거 카카오에서만 볼수잇는거에요?라는 질문을 하는 이효리..ㅋㅋ

카카오에서만하면 자기는 못본다면서 ㅋㅋ 카카오가 없다고 ㅋㅋ

심지어 태어나서 카톡을 한번도 안해봤대요.  대신 문자하면 된다고.

환불원정대 단톡방은 밴드로 한다는 이효리..ㅋㅋ

뭐 .. 카카오톡 카카오 다음 쪽이랑 웬수진거 잇었나요?ㅋㅋㅋ

카톡은 사실 호불호의 영역이 아니라.. 일반적인 사회생활을 하면

거의 대부분, 거의 99퍼센트의사람들이 폰에 제일먼저 까는게 카톡이거든요.

 

[스폰서광고]

근데 환불원정대도 밴드로 한다는거 보면 혹시 도청이나 이런 문제라든가

정치적인 문제로 카톡을 멀리하는건.. 아니겠죠 에이 넘 멀리간거겠죠 ㅋㅋ

여튼 밴드로 하는데 엄정화 화사 제시도 가입해서 ㅋㅋㅋ

제시가 밴드 어렵다고 함 ㅋㅋㅋ

 

 

미러링도 모르고..(핸드폰 화면을 TV에 똑같이 트는기능)

넷플릭스도 이상순이 틀어줘야만 볼수있고..

심지어 애플 아이디도 없대요. 그래서 오빠 아이디를 쓰다보니

핸드폰 두대가 동기화 되가지고, 이상순(오빠)의 연락처들이

이효리 핸드폰에 다 복사되고..온갖 방송작가, 매니저, 피디 번호가

공유되어서 저장되어있따고 ㅋㅋㅋㅋㅋ 애플 아이디가 없다니 ㅋㅋ

근데 또 폰은 감성있는 아이폰 쓴다는게 너무 웃기네요.

핸드폰 잘 모르는 사람이 하는 핸드폰 예능~

근데 또 트위터랑 인스타그램은 어떻게 그렇게 잘 한대요?ㅋㅋ

 

 

이효리 마오 발언 통편집? "제시카 별명도 마오" 내로남불 중국 반응

이효리 인스타그램 중국인 테러 이유 "마오쩌둥? 중국의 개 주제에"

임슬옹 차 무단횡단 교통사고 사망, 음주운전 or 졸음? 블랙박스 보면..

AOA 유경 인스타그램 "민아도 나도 같은 피해자, 오해해서 미안" 해명

이효리 윤아 노래방, 코로나 시국에 마스크 없이? 취중 인스타 라이브

블루 이효리 인스타 DM "너무 들뜨지말고, 잊어버려" 다운타운베이비 역주행

비 이효리 스캔들 "내가 따먹었다" GOD 라디오 전화연결중 말실수? no!

이효리 구두 광고, 상업광고cf 안찍는다더니? 아지오 신발 찍은 이유

이지혜 서지영 언급에 화들짝 "이야기하지마세요" 놀면뭐하니 이상민 반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