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재석의 놀면 뭐하니가 이제는 "싹쓰리"활동을 끝내고

다음 컨셉인 "환불원정대'활동을 슬슬 시작하고 있죠?

발라드 일색인 멜론차트 음원차트를 혼내줬던 싹쓰리..

싹쓰리 덕분에 90년대 2000년대 한국 대중음악 르네상스 시기때

흥햇던 그런 노래들도 다같이 유행타기도 했죠. up, 코요태,룰라같은 노래요.

 

그런데. 싹쓰리 활동할때는 정작 아무말 없더니. 싹쓰리 활동도

끝난 지금 나타나서 "우리가 원조 싹쓰리다"라고 주장하는 밴드 싹쓰리가 있네요.

이들의 주장으로는 "우리가 2012년부터 먼저 사용해왔던 이름이다"라고 하는데요.

 

사실 연예계에 은근 이런논란 많아요. 투애니원도 원래 이름은

"to anyone"이었지만 동명의 가수가 호소해서 이름을 "2NE1"으로 바꾼사례고요.

사람이 생각하고 새로운거 창조해내는데 한계는 있기마련이거든요.

 

[스폰서광고]

여튼 밴드 싹쓰리는, 8년만에 신곡을 냈고요. 신곡 이름은

'레츠 고 투 홍콩(Let's go to Hong Kong)'이라는 노래..홍콩가자.

아니근데 왜 이제야 내는..? 혹시 싹쓰리 유명세에 숟가락..?

 

원조라고 주장하는 밴드 싹쓰리 말로는 이러하네요.

"mbc 놀면뭐하니 싹쓰리가 나오면서 이들이 활동 종료할 때까지

신곡 발표를 미루고 있었다"라고요. 8년만의 신곡발표가 그런이유엿군요.

싹쓰리 리더 리안 말인즉슨 이렇네요.

"싹쓰리 측에서 지금까지 관련된 연락 한번 없었다는 것에 대해

약간의 서운함이 드는게 사실이다"라고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밴드 싹쓰리 역시 '대한민국 음악계를 싹쓸이 해보자"라는

뜻을 담아서 팀명을 정했다고 하고, 데뷔곡은 "철수야 놀자"라는 곡이라네요

팀명 결성 의도나 팀명 뜻은 두 싹쓰리가 같네요. 사실 싹쓰리 라는 말이

아주 유니크한 말은 아니고 범용적으로 자주 사용되는 말인지라.

 

근데 솔직히 이건 "이때다 싶어서"로밖에 안보이긴 하네요.

물론 멜론에 검색하면 나오긴 하고..이들이 서운했겠다는것도 이해가 가요.

근데 활동 안하다가 8년만에 나오면서 우리가 원존데 서운하다 하니까 뭔가 좀..ㅎ

싹쓰리 이름 처음 나왓을때 말 꺼냈음 애초에 싹쓰리가 이름 바꾸고

비 이효리 유재석은 싹쓰리 아닌 다른 이름 골라서 활동했을건데 말이죠.

뭐 근데 mbc 측도 문제가 잇긴 있죠.

그냥 이름없는 학교 동아리 밴드도 아니고, 음원 사이트 등록도 되어잇고

멜론에서 검색도 되는 이름인데, 할말은 없죠. 알아서 놀뭐 측이 피해갔어야지..

 

이효리 마오 발언 통편집? "제시카 별명도 마오" 내로남불 중국 반응

이효리 인스타그램 중국인 테러 이유 "마오쩌둥? 중국의 개 주제에"

sbs 집사부일체 미국 고소사건 근황, 방송국놈들이 도둑촬영 한거네!

니쥬(NiziU) 리마 아빠 지브라 불륜? 전범기업 후손이 jyp 걸그룹이라니

수미네반찬 에버글로우, 중국 정부 경고! "중국인 멤버가 한국군대 위문"

구혜선 14kg 다이어트 방법 "야식대신 츄파츕스 사탕물고 잠" 충치는?

쯔양 은퇴 이유, 유튜브 뒷광고 논란? 홍사운드 저격 문복희 앙팡 나름 햄지

임슬옹 무단횡단 cctv 영상, 합의 불발시 5년 실형? 과실 60퍼 이상

박미선 유튜브 뒷광고, 천안 두정동 짬뽕 맛집.. 이봉원 봉짬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