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yp 걸그룹, 일본 걸그룹 니쥬가 드디어 하나 터졌네요.

니쥬가 케이팝이냐 제이팝이냐, 한국 아이돌이냐 일본 아이돌이냐로

말이 많았는데..그만큼 니쥬에 벼르고 벼른 팬들이 많았죠?

그런데 니쥬의 멤버 "리마'의 아버지가 불륜, 친일파 전범기업 논란이 있더라는..

 

먼저 이번 사건의 주인공은 요코이 리마.

아니 요코이 리마의 아버지인 일본래퍼 지브라 라고 해야할까요?

리마 아버지 지브라(zeebra)가 젊은 여성과 2박3일 불륜여행을 즐긴것..

"지브라, 딸의 인기로 2박3일 불륜 리조트 여행"이라는 제목으로

일본에서 크게 기사가 났고요, 리마 아빠인 지브라가 젊은 여성과 함께

가나가와(神奈川)현 하야마(葉山) 고급리조트에서 함께있는 사진이 찍힘.....

 

[스폰서광고]

여기가 엄청난 고급 리조트라 하루에 딱 한팀만 숙박가능하고

하룻밤 숙박료가 7만엔.. 한화 78만원에 달한다네요. 물론 지브라가

비싼데 가는거야 아무것도 아니지만.. 지브라가 아내가 있거든요 ㅠㅋㅋㅋㅋ

 

지브라는 2002년 모델 "나카바야시"와 결혼했고 두 딸을 낳았죠..

근데 나카바야시랑 결혼하기전에 이미 이혼을 한차례 했고

이혼한 전부인과 사이에 두 아들이 있어요.. 2남 2녀인데 엄마가 다른거죠.

여튼 지브라의 두 딸중에 차녀가 니쥬(NiziU) 멤버 리마에요..

지브라는 공개된 장소인 기차역에서 젊은 불륜녀성 - 간통녀의

몸을 쓰다듬거나 입을 맞추는등 주변시선 신경안쓰고 사랑을 나눴다고.

 

[스폰서광고]

처음에 지브라는 "단순친구다"라면서 불륜설을 부인했으나

이후 트위터로 인정. "경솔한 행동으로 팬들께 폐를끼쳐 죄송하다.

무엇보다 가족들에게 상처입혀서 반성하고 있다.

앞으론 이런일 없게 노력하겠다" 라고 사과문을 썼더라구요.

더큰 문제요? 불륜도 불륜이지만.. 지브라 외가쪽이 전쟁 특수로 돈을번

전범기업이라고 하네요. 물론 일본 기업치고 군수품 생산 안한데 없다지만,

단순한 군수품 생산 정도가 아니라 강제동원한 찐 전범기업이라고..

 

게다가 래퍼 지브라는 과거에 뮤직비디오에서 욱일기 티셔츠 입고

노래와 랩을 한 전력이 있어요.. 욱일기..전범.. 불륜.. 화려하네요.

아무리 박진영이 돈이좋고 일본에서 돈버는거 외화벌이라지만..

이건 좀.. 진짜 아닌것 같아요. 전범기업 외손녀를 멤버로 뽑아서

돈을 많이 벌게해준다? 한국사람이 전범기업 후손을 데뷔시킨다?

안그래도 얼마전 라디오스타에서 자기 종교관 설득시키는것도

좀 불편했는데.. 그리고 니쥬가 일본인이든 한국인이든

본인 회사랑 계약한거고 소중한 회사식구이다 라고 감싸기도 했었죠.

결과? 그 소중한 회사식구가 전범기업 외손녀죠..

뭐 니쥬가 일본 내수용 일본인 겨냥해서 만든 그룹이라지만..

아무리 그래도 과거나 이런거 검증안하나요. 뭐 요코이 리마가 전범이나

욱일기 논란이 있는게 아니고 연좌제는 너무한거 아니냐 하는 의견도 있지만

뭔가.. 복잡하네요. 태어날때 부모를 리마가 선택하는건 아니니까요.

그리고 jyp 잘못도 없을수 잇겠지만 정서상.. 너무 거부감 드는건 어쩔수 없네요.

 

박진영 "비 깡보고 몇시간을 설교했다, 뜨고나서 민망" 유퀴즈

박진영 라디오스타 "니쥬 케이팝 기술 일본유출? 계약한 가수일뿐" 매국노 해명

니지프로젝트 그룹 "니쥬" 한일 동시데뷔, 수지 & 예은 닮은꼴 일본인 멤버?

AOA 민아가 찬미를 싫어한 이유 "새로 온 연습생이 날씬하고 밥 안먹어"

lg트윈스 강효종, 옹성우 김무열 닮은꼴? 2021 신인 1차지명 충암고

김호중 엄마 녹취록, 임영웅 험담? "임영웅 성형수술 안하냐, 영탁은 사재기"

이효리 마오 발언 통편집? "제시카 별명도 마오" 내로남불 중국 반응

빅토르안 안현수, 중국 국가대표팀 코치? "돈이면 다냐" 러시아 귀화 후 또?

CGV 애니 오타쿠 비하 "징그러워" 메가박스 반응 "내가 했어야 하는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