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케이팝 노하우 유출이다, 이시국에 무슨짓이냐

말도많고 탈도많았던 니지 프로젝트. 니지프로젝트가 뭐냐?

쉽게말해 한국의 JYP 수장 박진영이, 일본에서 이른바

프로듀스101 여자버전을 하되.. 참가자는 전부 일본인!으로 해서

일본인 멤버로만 한국 케이팝처럼 걸그룹을 만드는 프로젝트인데요

매국노니 뭐니 반감이 엄청났었죠?

 

그런 니지 프로젝트가 드디어 대장정을 마치고 데뷔멤버 9인을 발표했죠

일본불매 때문에 니지프로젝트를 안봤는데..그래도 데뷔라고 화제가 되긴 하네요

팀 이름은 니지유(niziU), 니쥬라고 해요. 니지 + 유이고,

영어로 읽을때 need you 라는 발음이 나게끔 이름을 만든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니쥬 9명의 멤버들은 이달 6월 30일 , 즉 내일 모레

앨범을 발표하는데..일본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동시에 디지털 앨범 발매라고..

헐.. 그러니까 일본 그룹을 한국에 팔겠다.뭐그런거죠?

 

[스폰서광고]

선발된 멤버들을 보자면.. 멤버들이 일본 색보다는 한국느낌이 강한게

아무래도 한국인 느낌나는 멤버들을 떡고가 많이 뽑기도 했고

헤어스타일이나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들이 한국 케이팝 느낌으로 꾸미기도 했고..

특히 주목받는 멤버는 바로 아야카인데요. 8위로 데뷔조에 안착한 멤버

니지프로젝트 진행하면서도 박진영이 "미쓰에이 수지 많이 닮았다"

라고 하면서 극찬을 했는데..과연..박진영이 좋아하는 페이스네요.

아주 노래를 잘하거나 끼가 많거나 하기보다는

웃을때 배수지를 엄청 닮았더라구요.. 신기하게도 일본인같이

안생기고 딱 한국스타일 ㅋㅋ

 

 

[스폰서광고]

수지 닮은꼴 아야카 사진 한장만 더 ㅋㅋ 영상이 더 닮았어요

수지 그 약간 데뷔초 bad girl good girl 뱃걸굿걸 그시절 느낌..

그외에도 1위 마코 /2위 리쿠 / 3위 리마 / 4위 리오

5위 마야 / 6위 미이히/  7위 미유카 /  9위 니나 이렇게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3위 리마 역시 참가 초기부터 유명했었죠.

본명이 요코이 리마이고. 2004년생이고,  아빠가 유명래퍼 zeebra(지브라)에요

엄마는 모델 나카바야시 미와.. 아빠가 일본 힙합계에서는 한국 타이거jk정도 포지션이라네요.

그러다보니 리마 역시 포지션이 주로 랩.

이멤버는 7위 미유카 라는 멤버인데 살짝 원더걸스 예은 닮은 느낌이 있네요

자세히는 안봤지만 멤버들이 생각보다 곧잘 케이팝 춤이나 노래를 따라하더라구요

아무래도 akb48 프로듀스48 때문에 일본 아이돌에 선입견이 컸는데.. 그정도는 아닌..

 

빅히트 서바이벌 아이랜드, 제작비 200억에 70억 숙소 수준 ㄷㄷ하네

빼빼로 레시피, 엄마소 아기소를 죽이면 된다? 황당 유튜브 DxE 영상 논란

옥주현 악플러 "칼로 찌르고 사과하면 끝?" 팬텀싱어 구본수 팬 인스타 테러

엑소 첸 근황, 여친 장미희 결혼 딸 출산후 첫 유튜브 커버 반응은?

배정남 개 도베르만 귀, 2번이나 자르는 수술? 동물학대는 아닌데..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예매취소 재예매? 17일간 15회 공연 미친듯

방탄소년단 지민 타투 정리, youngforever 의미 뜻 위치

문희준 친동생 문혜리 유학 이유 "강타 열애설, 젝키팬"오빠 입방정에

개그맨 김철민 근황, 개 구충제 펜벤다졸 먹고 폐 간암 4개중 3개 사라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