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핑크가 최근 일년반의 공백을 깨고 "how you like that"이라는 곡으로

컴백을 했죠? 노래 자체도 좋고 스타일링도 좋고 반응도 놀라운데요

조만간 빌보드 지붕킥 하겠다 제2의 BTS 되겠다 말 이야기 나오더라구요

물론 방탄급은 아니더라도 원래 세계적으로 해외팬이 많은 블핑이기도 했지만요.

 

여튼 컴백하면서 스타일링으로 큰 화제가 된 블랙핑크.

제니의 특이한 헤어스타일도 화제가 된 한편. 이들이 뮤직비디오에서

입고 나온 한복도 정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더라구요.. !

블랙핑크 제니 머리, 매직키드 마수리 헤어스타일? + 비슷한 연예인 머리 모음

제니머리 관련 반응해서는 윗 링크를 클릭해서 봐주시구요.

이 한복이 정말.. 뭐랄까. 한복 고유의 멋을 살리는 한편

현대 복식의 섹시함과 트렌디함도 너무 잘 살렸지 않나요?

한복을 크롭탑으로 사용하다니..! 물론 원래 한복도 저고리가 짧죠?

 

[스폰서광고]

방탄소년단도 "아이돌" 뮤직비디오에서 한복을 입었는데

이제는 해외팬들도 딱보고 "이것은 한국의 전통 복식 한복이다"하고

알아보는 분들 계시더라구요. 그런 한편 "이건 일본 기모노 따라했다"라면서

말도안되는 주장을 하는 해외팬.. 도 있더라구요. 일본 사람이겠져. 뭐만하면 다 기모노래 ㅋㅋ

 

 

 그와중에 "단하"라는 곳 관계자인지 사장님인지,

블랙핑크 한복에 본인  한복 나왔다고 좋아하는 인스타 스토리 뜸ㅋㅋ

이분 덕에 블랙핑크가 어떤 디자인의 얼마짜리 한복 입었는지 정보가 뜨는데요

 

로제가 착용한 봉황문 크롭탑 14만원. 제니 착용한 분홍 두루마리는

무려..무려 52만원! 원래 한복이 비싸기도 한데 특히 비싼듯하네요

그뿐 아니라 로제가 착용한 검정 철릭 = 치마 = 88만원..

 

[스폰서광고]

워..보통 비싼게 아니네요. 요즘 개량한복이나 트렌디한 한복

전주한옥마을 st 한복은 좀 저렴하던데..물론 소재가 다르겠죠?

한복은 소재, 재질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로제 착용한 치마는 16만원,  좀 저렴한건 15만원 짜리도 있나봐요.

근데 진짜 블랙핑크 멤들이 입은 한복 너무 오져서..

이건 하우유라이크댓 노래 뮤직비디오를 봐야 알아요

댄스브레이크때 뙇 한복입고 등장하는데.. 간지가.. 완전 폭풍간지..

 

갠적으로는 로제 의상도 진짜 이쁘더라구요. 이옷입고

음방 한번만 제발 해줬으면 좋겠다는.. 연예인들이 한복입는거

너무 좋아요. 제니랑 로제는 무슨 게임 캐릭터 같네요

그 와중에 "이런건 전통한복이 아니다" 하면서 불편충 무새도 있는데..

아니.. 댄스곡에 전통한복 입고 춤을 출수있나요?ㅋㅋ 적당히 개량한것도 한복이지 원..

 

빅히트 서바이벌 아이랜드, 제작비 200억에 70억 숙소 수준 ㄷㄷ하네

빼빼로 레시피, 엄마소 아기소를 죽이면 된다? 황당 유튜브 DxE 영상 논란

옥주현 악플러 "칼로 찌르고 사과하면 끝?" 팬텀싱어 구본수 팬 인스타 테러

광희 찌라시 "성욕에 미쳐 팬들과 그런 관계 가진다" 사생팬은 무슨

엑소 첸 근황, 여친 장미희 결혼 딸 출산후 첫 유튜브 커버 반응은?

배정남 개 도베르만 귀, 2번이나 자르는 수술? 동물학대는 아닌데..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예매취소 재예매? 17일간 15회 공연 미친듯

NCT 태용 학폭, 피해자 제보자가 카톡 조작? "편집됐다" 빡친 sm

방탄소년단 지민 타투 정리, youngforever 의미 뜻 위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