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돈이 좋다지만 지금같이 코로나가 아직도 기승을 펼치는 이시점에

밀폐된 곳에서 사람들이 와글와글 몰리는 콘서트라니..참 대단하네요.

다른 가수들 전부 잡힌 콘서트도 취소하는 마당에,

미스터트롯은 무슨 용가리 통뼈인지 공연을 강행하고 있죠?

 

물론 미스터트롯이 반응이 정말 터졌었고 미트를 기다리는 팬분들

많고 보고싶은 마음은 이해를 하는데요.. 코로나로 난리났던게

2~3월이고, 이제 조금 진정되었다 싶다가도 5월달에

이태원 게이 클럽 그난리 나고나서 여전히 확진자 발생중이거든요?

코로나 때문에 개인사업자들은 폐업하고 신용불량자 되신분도 많고..

직장 다니신 분들은 해고되신분들 많고 일반적으로 누리던

정상 생활이 전부 망가졌어요. 그런데도 만약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확진자가 발생하게된다? 글쎄요.. 어떻게 대응을 할런지.

 

[스폰서광고]

최근 밝힌 미스터트롯 콘서트 진행측 "쇼플레이"입장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공연을 취소한다는 내용은 아니고, 좌석을

거리두기 띄엄띄엄 앉히기 위해서 기존 예매내용을 전부 취소하고

재예매를 하니 알아두라~ 하고 쓴 공지 ㅋㅋㅋ

와 근데 다시잡은 공연일정 미친 도랏ㅋㅋㅋㅋㅋ

총 15회? 가수들 목 갈려나가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서울에서만 15회이고, 지방공연도 할거 아녀요?

서울은 금토일 하루에 두번씩 공연을 하네요..ㄷㄷㄷㄷ

뭐 그래도 먼저 예매한 사람은 이번에 예매할때도

선예매  혜택을 주니 어쩌니 하는데 참.. 17일에 15회 공연이라니..

가수들 죽어나가겠네요..좌석 반쯤 날린 만큼

공연을 더 빡세게 늘린거 같아요.

참고로 방탄소년단도 코로나 때문에 공연을 취소했고요

화가난 아미들도 있었지만 공연 취소한 돈으로 코로나 관련해서

기부하는 그런 움직임이 있기도 했어요..

 

[스폰서광고]

미스터트롯 팬덤에 1군 남자아이돌 팬덤의 조직적인 움직임을

기대하는것도 아니고 미스터트롯 진행사 측에 빅히트같은

대응을 바라는것도 아니지만..뭔가 참 비교되네요

아니 방탄도 취소하겠다는데 미스터트롯이 ..

가수를 생각하는 마음 1도 없고.. 그나마 행사 짬밥 있는 현역들이야

목관리 잘하겠지만 아닌 가수들은 진짜 단단히 각오해야할듯..

뭐 그래도 미스터트롯은 14명인지라 3시간을 14명이서

나눠부른다고 하면 단순히 생각해도 1시간 5명? 요렇게 생각하면

그나마 좀 낫겠다 싶기도 하고요. 근데 미스터트롯 탑 세명은

16~17곡 부른다고 하더라구요 인기가 많으니 곡도 많아서..ㅠㅠ

 

 

이정도면 트로트가수도 립싱크 시켜야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글구, 미스터트롯 팬층은 아무래도 중장년층 나잇대 있는분들 많은데

다들 아시다시피 코로나는 젊은사람에게도 위험하지만

나이있는 사람들에게는 사망으로까지 이어질수 있어요..

만약 미트 콘서트 공연장에서 코로나 확진자 나왔다?

미스터트롯 가수들만 욕먹는거에요.......

 

 

 

미스터트롯 정동원 하우스, 집 명의 매니저 박수정? 아빠 피셜 새엄마 재혼 no!

미스터트롯 정동원 매니저 박수정, 팬카페 개인계좌 열고 후원금 유도 논란

송가인 횡령 팬카페 AGAIN 결국 법원 가나? 사기 사문서 위조 ㄷㄷ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트롯신이떳다 의도적 겹치기? "상도 없네" 논란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팅, 티켓예매 연습 + 플미 되팔이 한 방탄소년단 팬들

미스터트롯 이찬원 과거사진, 데뷔전 영남대학교 학생 부회장 ?

기안84 자동차 아우디Q7, 17만킬로 중고 외제차 산 이유는?

놀라운토요일 김강훈 의상, 임진왜란 왜구 적장 장군복? 친일파 논란

SBS 왈가닥뷰티 일베 "고노무 핑계" sbs가 또 노무현 비하 일베충 자막을?

보더콜리 코비 담비 견주 페이스북 "강아지 유기만 5마리째" 주인 신상 털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