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SBS 일베 논란에 이어 이번에는 TVN 에서 친일파 논란이

일어났네요. 하지만 SBS는 제작진 측에 일베충이 있어서

의도적으로 악랄하게 조롱 희화화 자막을 넣은것이고

TVN은 sbs와는 다른 대처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일단 논란이 되었던건 지난주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현재 지난주 영상 6월 20일자 방송분이 내려간 상태고요..

지난주 영상이 다시보기 내려간 이유? 바로 윗 의상 때문인데요.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시청자 게시판에 올라온 하나의 글..

"출연진중 김강훈 어린이에게 입힌 의상에

"大一大万大吉(대일대만대길)은 일본 이시다 미츠나리 집안의 가훈이다"라고..

이집안이 임진왜란 참전하기도 하고, 도요토미 히데요시 밑의 부하라네요?

 

[스폰서광고]

이시다 미쓰나리는 실제로 전쟁에서 큰공을 세워서

행정관에서 높은 자리를 받기도 하고 뭐 그랬다고..

우리나라 입장에서 보면 우리나라를 아주 열심히  침략한 나쁜놈이죠..

"우리나라 원수 집단의 표식을, 이제겨우 12살인

어린소년에게 입힌 이유가 궁금하다. 새싹부터 친일정신을 심는것인가?

사과표현하고 재발방지하고 모자이크처리 혹은 방영중지 해달라"라는데

시청자분도 굉장히 조리있게 말씀 잘 하셨네요..

 

시청자분이 가져온 자료는 영화 "세키가하라"의 일부라고 하는데

과연..딱봐도 임진왜란때 적장의상 쪽바리 의상 같죠?

의상에 한문이나 영어나 외국어 써있는거 입힐땐 진짜 잘 봐야함..

 

[스폰서광고]

사실 제작진도 악의로 매국노나 일제 앞잡이가 있어서 그랬다기보단

몰라서 입힌거 같더라구요. 제작진 해명 댓글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의상 대여업체에서 구한것이고 제작진은 물론, 대여업체도

알지못했고 출연자 김강훈 님도 알지못했다."라고요.

뭐 그래서 재방송, 다시보기 vod 서비스 중지 들어가고

모자이크 작업 시작했다네요? 단 작업량이 많아서

다시보기는 다음주에나 재개될 예정이라고..

그리고 제일 맘에드는거 "김강훈님 측에 사과" 라는 부분..이야..b

아무것도 모르고 입었을 강훈이에게 피해가 안갔으면 좋겠고

놀토측도 대처 빠르고 깔끔하게 대처 잘했네요.

시청자분의 지식도 놀랍고..역사잘알 역잘알인듯?

강훈이가 "도깨비 옷이에요"하길래 저는 그냥 그렇구나 하고 말았는데..ㅎㅎ

 

 

비정상회담 왕심린 근황 "방송 no, 박사 될것" 한국 중국 양국 악플에..

몬스타엑스 민혁 인스타, 에이프릴 나은과 럽스타 열애? 타투, 필터가..

편의점샛별이 드라마, 미자 성인 키스, 오피 성매매? 선정성 논란

미스터트롯 정동원 하우스, 집 명의 매니저 박수정? 아빠 피셜 새엄마 재혼 no!

방탄소년단 진 결혼식, BTS 김석진이 15년 절친 신랑신부 사회 축가?

세븐틴 여자친구 mbc 보이콧, 방탄소년단 가요대제전 갑질 사건 때문에?

방탄소년단 뷔 "노와이어 녹아요" 노브라 찬양곡 추천 논란 문명진

레드벨벳 웬디 "옥류관 평양냉면 비린맛" 국수 처먹고 요사떨더니..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저격 "빈칸 채우든지 말든지" 도도 섬 가사

NCT 태용 가사 "학폭? 내가 잘하고있단걸 알아" 피해자 만난후 노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