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정상회담에서 중국인 패널로 활동했던 왕심린을 기억하시나요?

장위안과 함께 왕심린 역시 어느정도 중화사상이 있긴 했으나

그럼에도 솔직하고 진솔한 느낌, 특히 왕심린은

중국인 치고는 많이 열려있고 깨어있어서 한국인들의 사랑을 각별하게 받았었는데요

 

그런 왕심린이 뭐하고 지내나 매우 궁금했었는데..

같은 비정상회담 출연자인 오오기 히토시가 최근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방송 뒷 이야기를 공개하고, 또한 왕심린과 전화 연결을 해서

시청자들에게 심린이의 근황 소식도 전해줘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요즘 뭐하고 지내냐는 오오기 히토시의 물음에 연구실에서

연구중이라고 하는 왕심린.. 에너지 어쩌고 연구중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학교를 2월에 졸업하고 연구원으로 지내는것 같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그러면서 "힘들었던 점은 없었어요?"라는 오오기 말에

칼답하는 왕심린;;ㅋㅋ  악플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다고 솔직히 말하는데요

악플때문에 이제는 방송도 안할 예정이라고 해요..헐..ㅠㅠ

특히나 왕심린 같은 경우 한국에서 먹는 욕보다는 중국에서 욕을

더 심하게 먹었었죠.. 한국 중국 양측에서 욕먹어서 더 멘탈깨졌을거에요

우리가볼땐 중화사상잇다고 욕먹고, 중국에서 볼때는

배신자라고 중국인이 외국인같이 생각하고 말한다고 욕하고..쩝..

너무 욕을 먹다보니 인스타그램을 삭제하기도 했었죠..

나랑 별상관없는 사람이 나를 욕해서 힘들었다는게 왕심린 대답이고요

오오기와 통화를 통해서 팬들에게 소식 알리게되서 다행이라고 하면서

그래도.. 방송은 이제 안할거래요 왕심린..ㅠㅠ

 

[스폰서광고]

지금은 연구원으로 연구중이고 교수 자리 찾는 중이라고 하던데

일반 교수 말고 어시스턴트 프로페서..즉 조교수 자리 찾는중이라고 하네요..

그냥 중국인이라는 이유로 원치않은 욕도 먹었다는 왕심린 ㅠㅠ

그나저나 중국인과 일본인이 한국어로 전화하면서

어우 형 너무 좋아요 라고 말하는게 뭔가..동북아시아 화합의 현장인가 싶기도 하고..

 

 

참 왕심린이 방송 하면서 상처 많이 받은게 느껴지죠

중국인들 착짱죽짱이니 어쩌니 워낙에 한국에서 반중국 정서가 심했으니..

하고싶은일 하면서 일반인, 교수로 왕박사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길 ㅠㅠ

레드벨벳 웬디 "옥류관 평양냉면 비린맛" 국수 처먹고 요사떨더니..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저격 "빈칸 채우든지 말든지" 도도 섬 가사

NCT 태용 가사 "학폭? 내가 잘하고있단걸 알아" 피해자 만난후 노래

블루 이효리 인스타 DM "너무 들뜨지말고, 잊어버려" 다운타운베이비 역주행

영화 청년경찰 "조선족 혐오 비하, 중국동포에 사과해" 법원 판결

박나래 여혐? "된장녀 명품녀" 발언? 똥중의 똥 루이비똥 분장 여성비하

더보이즈 케빈 과거 "동양인 같네 칭챙빙봉" 인종차별 비하 발언?

포방터 홍탁집 충격 근황, 위생 최악? 백종원 분노 + 인스타 반응

강동원 갑상선 아저씨 외모, 리즈는 끝? 반도 시사회 최근 근황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