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뷔한 아이돌 그룹 보면 회사 대표 취향이라고 해야하나

좀 비주얼이 겹치는 케이스가 왕왕있죠? 지드래곤 닮은꼴 송민호라든지

동방신기 영웅재중 - nct 태용이라든지 여튼 그런 비주얼 계보가 있는데요.

 

 

최근에 위키미키 최유정 인스타그램을 보니...

아니 이정도면 잃어버린 혈육을 찾은 정도 아닌가 싶은 사진이 올라왔더라구요

위키미키 최유정과 아이즈원 조유리인데요. 아니 근데 유정이랑 유리는

심지어 같은 그룹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조유정 할까 아님 네가 최유리할래? 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몇장의 사진들..  참고로 위키미키는 최근 6월 18일에

미니 3집을 냈고 oopsy (웁시)라는 곡으로 활동을 시작했어요.

 

[스폰서광고]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출신 멤버들 보면 사실 아오아 때와는 달리

좀 고전하고 있는데요..프리스틴 해체, 구구단 잠정 해체..

사실 프로듀스101 시즌1의 진정한 승자는 청하와 전소연이죠..

전소연은 심지어 데뷔조도 아니었고요.

 

여튼간에 다시 최유정과 조유리 이야기로 돌아와서. 조유정은  프듀1,

조유리는 프로듀스48..즉 프로듀스101 시즌3 출신이기도하죠.

재미있게도 아이즈원에는 조유리 닮은꼴 3인방 일명 조유리즈가 있다는거 ㅋㅋ

팬들 사이에서도 헷갈리기로 유명하고, 기사 쓰는 기자님들도

"일단 헷갈리면 조유리라고 쓰자"라는 룰이 있을정도인 조유리즈 ㅋㅋ

최예나, 김채원, 조유리 세명이 진짜 닮았어요.

그래도 자세히 보면 김채원은 구분이 될때도 있는데 ㅋㅋㅋㅋ

 

[스폰서광고]

조유리가 데뷔초나 아이돌학교 아학때만해도 솔직히 구분이 되었는데..

그 뒤로 쌍커풀도 생기고.. 쌍수인지 살빠졌는지 점점 이뻐지면서

점점 셋이 비슷해짐.. ㅋㅋㅋ

그러고보니 아이돌학교 출연때도 조유리가 최유정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러다가 몇년만에 이렇게

만나서 서로 닮은꼴 인증을 한거..ㅋㅋ 진짜 닮음ㅋㅋㅋ

참고로 최유정도 쌍꺼풀 없다가 생김 ㅋㅋㅋ

자연스럽게 생긴것 같더라구요 활동하면서..

 

아이즈원 팬들 사이에서는 조유리즈 세명 이렇게

셋이서 유닛 한번 소취중이라던데 거기 최유정까지 넣어서

네명 활동하면 진짜 볼만하겠네요. 팬들끼리 최애 헷갈리고

홈마가 사진 잘못 올리고 하면 웃길듯 ㅋㅋㅋ

 

 

세븐틴 여자친구 mbc 보이콧, 방탄소년단 가요대제전 갑질 사건 때문에?

방탄소년단 뷔 "노와이어 녹아요" 노브라 찬양곡 추천 논란 문명진

레드벨벳 웬디 "옥류관 평양냉면 비린맛" 국수 처먹고 요사떨더니..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저격 "빈칸 채우든지 말든지" 도도 섬 가사

NCT 태용 가사 "학폭? 내가 잘하고있단걸 알아" 피해자 만난후 노래

블루 이효리 인스타 DM "너무 들뜨지말고, 잊어버려" 다운타운베이비 역주행

영화 청년경찰 "조선족 혐오 비하, 중국동포에 사과해" 법원 판결

박나래 여혐? "된장녀 명품녀" 발언? 똥중의 똥 루이비똥 분장 여성비하

더보이즈 케빈 과거 "동양인 같네 칭챙빙봉" 인종차별 비하 발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