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은 공개연애를 밝혔고, 팀을 탈퇴하고 소속사도 이적했지만

열애설이 밝혀지기전 현아 이던 커플 참.. 다사다난했죠?

물론 현아 이던 당사자들도 힘들었겠지만, 현아 팬..

특히 이던팬. 펜타곤 팬들은 정말 마음고생을 상당히 많이 했었는데요.

 

퇴출당하면서 힘들었다 괴로웠다 약간 피해자 코스프레(?) 느낌으로

인터뷰도 많이했지만 퇴출 당하기 전 이던 현아 스킨십 모음집 보면

정말 이건 팬 기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스킨십이 많긴 하더라구요.

 

트리플H 앨범 자켓 보면 스킨쉽 수위가.. 웃긴건 또 보면

스킨십 하는건 늘 이던이랑만 해요. 후이랑은 안하고요.

어찌보면 당연한거겠죠? 남친이 이던인데 후이랑 할 이유가 없죠

 

[스폰서광고]

그러고보면 현아가 이던이랑 트리플에이치 하겠다고 한것도

남자친구랑 같이있고 싶어서 그랬나? 싶기도 한..

근데 단둘이하면 의심살수 있으니까 후이도 끼워서..

근데 그거아세요 현아가 자기 애완견 늘 데리고 다녔는데

후이는 개털 알레르기 알러지 있었단거 ㅋㅋㅋㅋㅋㅋㅋㅋ

후이는 괜찮다고 했지만 늘 보면 강아지 있을때 후이가 재채기, 기침해요.

그와중에 개는 후이 좋아해서 맨날 후이한테 가고 ㅋㅋㅋㅋ

소속사에서는 "남매같은 사이다"라면서 열애설 실드치려고

언플했지만 솔직히 남매가 이런 스킨십.. 안하죵..

당시 현아가 이던 성희롱 한다고 선배가 후배 조롱한다고

난리가 나기도 했었죠.. 그걸 큐브가 겨우겨우 실드쳤는데,

 

[스폰서광고]

근데 그러고나서 둘이서 회사에 상의도 없이 몰래 기자회견해서

사실 우리 사귀는 사이다 하고 공개연애 선언..

아니 이럴거면 그냥 둘이서 그룹하지 왜 후이를 ㅠㅠ

로드투킹덤 볼때마다 트리플h 생각나서 쨘하더라구요 우리 후쓱타드 ㅠㅠ

요건 트리플에이치 팬싸인회 할때 이던 팬을 보는 현아의 시선..

현아가 팬싸에서 팬에게 누구 팬이냐고 물어보고, 이던팬이라고 대답하면

"내일도 올거에요? 내일은 쉬어요~"라고 대답하고

현아팬이라고 하면 "내일도 와요~" 라고 대답했다는 일화도 있다고 하죠.

현아가 참 성격 솔직하고 착한거 아는데.. 이런거 보면.. 팬들 위아래로 훑으면서

팬들 애잔하게 생각하고, 내 남친 비지니스하는데 불쌍한것들.. 이렇게 생각할까봐 좀 그래요..

현아가 가요계 몇년찬데 생각이 없어서 그랬다기보다는.. 다 알면서 티내고

팬들 속터지라고 일부러 스킨십 하고 그런거였겠죠.. 깔본다기보다는 견제하는 느낌?

이쁘고 국민섹시녀인 현아도 남자 앞에서는 그냥 보통 여자가 되는 그런 느낌?

후이 이던 차별 레전드..ㅋㅋㅋ 후이꺼 고급 / 이던꺼 사랑ㅋㅋㅋㅋ

후이꺼엔 왜 치즈랑 토마토 안넣어줘요 ㅠㅠ

아니 이렇게 요란하게 사랑하다 결혼하면 다행인데..

만약에 현아 이던 헤어지면..? 현아는 그렇다치고 이던은 진짜 평생 장가 못갈듯..

미스터트롯 정동원 하우스, 집 명의 매니저 박수정? 아빠 피셜 새엄마 재혼 no!

방탄소년단 진 결혼식, BTS 김석진이 15년 절친 신랑신부 사회 축가?

세븐틴 여자친구 mbc 보이콧, 방탄소년단 가요대제전 갑질 사건 때문에?

방탄소년단 뷔 "노와이어 녹아요" 노브라 찬양곡 추천 논란 문명진

레드벨벳 웬디 "옥류관 평양냉면 비린맛" 국수 처먹고 요사떨더니..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저격 "빈칸 채우든지 말든지" 도도 섬 가사

NCT 태용 가사 "학폭? 내가 잘하고있단걸 알아" 피해자 만난후 노래

블루 이효리 인스타 DM "너무 들뜨지말고, 잊어버려" 다운타운베이비 역주행

영화 청년경찰 "조선족 혐오 비하, 중국동포에 사과해" 법원 판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