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 진이 최근 결혼식 참석과 결혼식 사회로 화제가 되고있죠?

절친한 15년지기 친구 결혼식에 참석한 김석진..

사실 방탄소년단 BTS 정도 되면 일반인들 젊은사람 뿐 아니라

나이많은 어르신 노인들도 다 아는데, 참 쉽지않은 걸음을 해줬겠는데요.

사진속 인물이 방탄소년단 진.

참고로 진은 1992년생 출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에요.

동갑내기 15년지기 친구가 결혼이라고 하니

친구도 29세의 나이로 결혼하는 거겠죠?

 

예전에야 20대에 결혼 많이 했지만 요즘은 30대, 심지어

30대 후반 늦게 결혼하는 경우가 많아서인지.. 29살에 결혼한다고 하니

뭔가 빨리간다? 이런 생각도 들기도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결혼식에서 신랑 신부가 제일 이뻐야 하는데

방탄소년단 김석진이 방탄 중에서도 비주얼을 맡고있는지랔ㅋㅋㅋ

아마 신랑은 물론 신부까지도 미모로 학살했지 싶으네요^^;;;

사회보는 모습..사실 일반인들이 본인 알아봐서 굉장히 부담스럽고

인파나 사진찍는 세례등이 엄청났을것 같은데.. 그래도

15년지기 친구라고 하는거보면 중학교때부터 절친인것 같죠?

절친 위해서 어려운 걸음을 와줬네요.

 

 

그리고 사람들의 시선이나 관심도 부담도 부담이겠지만

다들 아시지만 방탄소년단이 좀 바쁘나요? 국내 뿐 아니라

미국등 해외 스케줄로 정말 시간 쪼개기 힘들텐데..

 

[스폰서광고]

그 귀한 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친구 결혼식에 온거니..

정말 의리도 대단하고.. 그리고 여기 서있는거보니

새삼 연예인은 연예인이다 싶네요. 동영상으로 보면 더 잘생김;;;

 

결혼식 사회도 다 봐주고 끝까지 함께한 후 심지어 단체사진..

와..진짜 신랑 신부는 평생 자랑거리 이야깃거리 하나 생겼겠네요

아마 피로연 가면 다들 방탄소년단 이야기만 했을듯 ㅋㅋ

그나마 신랑측이야 중학교 친구면 진 알겠지만.. 신부측은

헐 신랑 친구가 방탄소년단 진? 하면서 난리 났지 싶어요.

비공개 결혼식도 아니고 공개 결혼식인지라 더더욱..이렇게 후기 사진이 많네요

그 와중에 비율 어쩔... 9등신인지 10등신인지..  근데 정말 잘생겼네요..

방탄 팬도 아닌데..진짜 진은 너무 잘생김.. 생각나서 또 보고싶은 비주얼..

 

영화 청년경찰 "조선족 혐오 비하, 중국동포에 사과해" 법원 판결

박나래 여혐? "된장녀 명품녀" 발언? 똥중의 똥 루이비똥 분장 여성비하

방탄소년단 뷔 "노와이어 녹아요" 노브라 찬양곡 추천 논란 문명진

연예인 행사비 정리, 방탄소년단 아이유 장성규 여자친구 몸값은?

방탄소년단 슈가 "코로나 덕분에. 코로나19가 가져다준 행운" 망언 인성 논란

방탄소년단 슈가 음주 브이앱, 위스키 종류가? 도수 55도 주량 미친듯

방탄소년단 뷔 pt트레이너 안성환 사칭, 이태원 코로나 엮으려다 들통

방탄소년단 매니저, 방탄 카니발에서 생일파티하고 한강 데이트?

방탄소년단 매니저, 방탄 차에 여자친구 태움? 벤 찍은 사진 상태가

방탄소년단 정국 병크 논란 사건사고 정리, 타투부터 이태원 클럽..탈덕 과정

z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