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이태원 생일파티 사건, 이태원 클럽 사건등으로

배우 아이돌 할것없이 큰 곤욕을 치뤘죠?

이태원 게이클럽에서 코로나 확진자 나온이후로

다시금 분위기가 2~3월처럼 삼엄하게 돌아섰는데요.

이태원 코로나 생일파티 여배우 누구? 이민정 효민 손연재 이주연 임블리

차은우 재현 사과문 표절수준 일치.."식당과 바" 이태원 클럽 언급은 안함?

차은우 덕분에챌린지, 이태원 클럽 가놓고 거리두기 권고 무시? 실망

정국 차은우 재현 민규가 간 이태원 클럽 메이드 내부 사진

관련내용은 윗 링크 클릭해서 참조 부탁드리고요.

 

 

그와중에.. 방탄소년단 PT트레이너라는 안성환이라는 사람 때문에

방탄 팬덤 아미측에서 난리가 났더라구요.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과 가장 친한사이"라는 소갯말 보이시죠?

 

사실 저렇게 팔이하는것 자체를 연예인 팬덤에서는 안좋아하긴하죠..

최애의 가족이나 친구가 관종이다? 그때부터 고통 시작이거든요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같은데다가 사진올리고 글쓰고..

 

[스폰서광고]

좋은일보다는 나쁜일이 많죠.. 워낙에 조심해야할게 많은 대스타일수록 더욱요.

게다가 저 안성환 피티트레이너라는 사람은

이태원에서 5년동안 메인 피트니스 모델, 이태원 헬스 트레이너 담당..

이태원..이태원요..?

ㅋㅋㅋ 뷔 증명사진까지 올려놨네요 ㅋㅋ

제시와 같이 찍은 사진도 있고. 사진만 보면 굉장히 젊은 사람이고

하긴 뷔랑 친구라고 했으니 뷔랑 동갑이겠네요 당연한거네요..

 

자기 블로그에만 글쓴게 아니라 온갖 동호회나 카페에

다 가입을해서 글을 썼더라구요 겟잇뷰티,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

코스컬쳐, 천안카페 지역카페 등등..

 

[스폰서광고]

심지어 이분, 혹시 사칭아니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은

전부 고소한다며 으름장을 놓는 글을 쓰기도 했어요..

뷔랑 찐우정이라면서요? 고등학교 2학년부터 알게된 찐우정이라면서요?

근데 왜 같이있는 사진은 1장도 못올리는건지..?ㅋㅋ

 

하도 이상해서 이 안성환이라는 사람 인스타그램에 dm, 다이렉트 메세지를

팬들이 보내봤다고 해요. 근데 저 소개글에 "블로그 안합니다" 보이시죠?

뭔가..이때부터 쎄함이..ㄷㄷ

 

"방탄소년단과 아무 연관이 없다. 연락이 너무 많이 와서 힘들다"라는게

진짜 안성환 트레이너의 말씀이네요..ㄷㄷ;; 그러니까 안성환 트레이너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사진 도용해가지고 블로그에서 저러고 놀았던거네요?

게다가 이태원을 강조한게.. 와..소름돋네요...................

이태원 코로나에 엮어볼려고 저렇게...정병을..........와......

 

 

백현 백댄서 김지향, 아이돌 연습생? 전소미 논란 + 강다니엘 무대 과거

아이즈원 작사비 삥땅친 플레디스 한성수 대표. 아내이름 팔아서..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김민준 부부, 90억 빌라 옆집 이웃사촌?

리쌍 길 아내 아들 공개, 음주운전 후 최근근황! 개리와 불화는?

러블리즈 오마이걸 싸인CD 중고판매, 울림 해명문"도둑맞았다" 인성?

황인욱 취했나봐 1위, 또 사재기 기계픽? 그놈의 만취 포장마차 감성좀..

오왼 페미니즘 저격 "네일샵 발케어, 남자는 왜 안해줌?" 인스타그램

박세리 동물학대 논란, 다른 강아지는 풀어놓고 천둥이만 묶어놓는 이유

비프리 폭행, 킹치메인 라임놀이 하다가 현피? "만난지 2분만에 경찰"

놀면뭐하니 닭터유 진상 논란 "후라이드에 양념따로" 공짜로 먹으면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