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돌덕질 좀 하신분들은 내 최애뿐 아니라 최애 가족관계까지 빠삭하죠?

빅뱅 지드래곤 같은 경우도 권지용 덕질하시면 다들 일찍이 아셨겠지만

지드래곤에게는 누나가 있는데요. 패션쪽 관련일을 하고있죠

쇼핑몰부터 시작해서 현재는 ceo인데요.

 

그 권지용 누나 권다미가 결혼을 했고.. 그 결혼 상대자가

심지어 배우 김민준이고.. 아셨나요? 모르시는 분들도 꽤 계셨을건데요

와.. 김민준은 처남이 지드래곤이라니..ㄱㄱ

 

그리고. 그런 김민준이 처남 지드래곤과 이웃사촌이 되었다는

뉴스가 최근 또 화제가 되었네요. 김민준 권다미 부부가

 서울 용산구 나인원 한남에 입주한것..

 

[스폰서광고]

참고로 지드래곤도 원래 성수동 갤러리아포레 살다가 90억짜리

나인원 한남에 새집 입주를 했고요. 이에 조금있다가 김민준 권다미

부부도 지드래곤 이웃집으로 이사를 와서 찐 이웃사촌이 된거죠..

 

 

과거에도 누나사랑이 각별했던 지드래곤..

지드래곤과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가 사는집은 "임석진" 건축가가 지은 작품이고

가격이 워낙에 90억이나 되니 부유층이 매우 선호하는 집이라고 하죠..

 

다만 권다미 김민준 부부는 전세로 입주를 했다고 하고요.

지드래곤은 자가인지 전세인지 모르겠어요. 하긴 이사람들이

돈이 없어서 자가를 안살겠어요. 그냥 여러 이유로 전세사는거겠죠.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김민준은 요즘 뭐하나 했더니 ..

모던패밀리, 볼빨간당신 등등에 꾸준히 출연을 했나보네요

영화는 희생부활자가 2017년이고 올 여름에 "소리꾼" 주연으로

개봉 예정이라고 하고요. 조용히 소처럼 일하고있었네요 ㅋㅋ

 

참고로 김민준과 권다미 부부는 작년 10월에 결혼을 했고요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에 10월 11일 날짜로 결혼사진이 두어장 올라왔지요.

야외에서 아는 지인들만 모아놓고 비공개로 결혼식 한것 같더라구요..

 

양가사진 보는데 참..부럽네요.. 그들만이 사는 그사세..

지드래곤 패밀리.. 이때 양현석도 결혼식에 참가했었기도하죠?

하긴 회사 밥줄 가족 결혼식인데..당연히 필참해야만..ㅋㅋ

 

빅뱅 탑 김가빈 열애설, 럽스타그램 증거 정리! 한서희 닮은 최승현 취향

이태원 코로나 생일파티 여배우 누구? 이민정 효민 손연재 이주연 임블리

차은우 재현 사과문 표절수준 일치.."식당과 바" 이태원 클럽 언급은 안함?

빅뱅 지드래곤 집, 90억원 펜트하우스 이사? 혹시 이주연 결혼?

dj doc 이하늘 결혼, 베이복스 신지 괴롭히던 인성 여자친구한테는 어떨까?

방탄소년단 제이홉, 소녀시대 써니 집 트리마제 매입? 연예인 아파트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노출, 인스타그램에 사과없는 사과문.. 또 논란

방탄소년단 매니저, 방탄 차에 여자친구 태움? 벤 찍은 사진 상태가

빅토리아 중국 신곡 뮤비, 안무는 율동 구린 컨셉에 심각한 퀄리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