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 무한도전을 통해서 인기를 얻었으나

안타깝게도 음주운전 논란으로 그 뒤로는 참 안타까운 행보를 걷는 길.

힙합씬에서 파급력이나 인지도 그동안 쌓아왔던 커리어라든지..

그러게 왜 음주운전을 해서 잘나가다가 한순간에 추락을 해버린것인지요.

 

 

그런길이 요즘 "아빠본색" 통해서 부인과 아들을 공개해서 화제죠?

리쌍 개리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들 하오와 출연을 하고

길도 아빠본색으로 아들과 함께 출연하고.. 다들 가족공개 열풍이네요

리쌍도 참 사이가 안좋아서 결국 불화로 사실상 해체길을 걸었지요..

여튼 그러고 여대생과 열애설이 났고.. 결혼했다는 기사가 나왔을때

그냥 인정을 하지, 결혼한거 아니다 라고 부정을 해서 거짓말 논란이 있기도 했고요.

뭐 여튼 지금은 아이의 아빠라는 사실을 밝혔고. 혼인신고 자체는 2018년에 기사가 났었죠.

 

[스폰서광고]

알고보니까 혼인신고하고 6개월만에 득남.. 즉 속도위반 때문에

아무래도 이미지가 안좋았던 상태라서 공개하기 힘들었을것 같겠더라구요.

안그래도 음주운전을 두세번 해놓았으니.. 무서웠겠죠.

뭐 여튼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아내 최보름씨 얼굴도 공개하고요..

아내분은 시골에서 가재를 잡으면서 자란, 순수하고 순박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길보다 10살 연하. 성격은 길과 아주많이 다르다고.

 

아내 최보름씨와는 2016년 쇼미더머니 끝날때쯤 만났다고 하고..

차근차근 결혼식 준비하다가 이런저런일로 못하고..그냥 신고만 하고 식은 못올렸다네요.

문제는.. 결혼식도 숨겨야하고, 임신도 숨겨야하니..아내분이 정말 힘들었다고해요 ㅠㅠ

 

[스폰서광고]

사람도 피해야하고, 친구도 못나고, 인간관계 다 끊기고, 제대로 나가지도 못하고 ㅠㅠ

그러니 친구들한테서도 멀어지게 되고..친구들 입장에서도 배신감 들었겠죠.

그리고 길이 아내랑 같이 순댓국집에 가서도 사람들에게 심한말 듣고

식당에서 서둘러 나와서 식당 앞에서 울었다고..ㅠㅠ

근데 진짜.. 최보름씨가 길 때문에 많은걸 희생한게 보이고..

그러니 최보름씨의 어머니이자 길의 장모님은 길이 미울수밖에 없겠더라구요

아들 하음이는 그 와중에 이쁘고 똑똑하게 잘 자랐고.. 길이랑 많이 닮았더라구요.

 

아내분이 그렇게 나이가 많은게 아닌데..

맘고생을 많이해서 그런가.. 지친게 묻어나는 느낌이에요.

그러게 길이 왜 음주운전을 해가지고 ㅠㅠ

 

 

러블리즈 오마이걸 싸인CD 중고판매, 울림 해명문"도둑맞았다" 인성?

황인욱 취했나봐 1위, 또 사재기 기계픽? 그놈의 만취 포장마차 감성좀..

오왼 페미니즘 저격 "네일샵 발케어, 남자는 왜 안해줌?" 인스타그램

박세리 동물학대 논란, 다른 강아지는 풀어놓고 천둥이만 묶어놓는 이유

비프리 폭행, 킹치메인 라임놀이 하다가 현피? "만난지 2분만에 경찰"

놀면뭐하니 닭터유 진상 논란 "후라이드에 양념따로" 공짜로 먹으면서..

신화 김동완 가택침입한 사생팬 만행, 인스타그램 얼굴 공개처형?

정형돈 성추행 "아줌마가 거기 만짐. 낯선사람 무서워졌다" 정신 건강 상태가

비 이효리 스캔들 "내가 따먹었다" GOD 라디오 전화연결중 말실수? no!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