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천하의 sm 출신들도 중국 가면 어쩔수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국 트렌디 최첨단 전문가들의 케어를 받다가 중국가서

공작소 차리고 활동하게 되면? 아무래도 중국쪽 사람들과 일하게 되는데요.

 

fx멤버이자..사실상 fx는 탈퇴한것과 다름없고 중국활동만 하는

빅토리아 송치엔.그런 빅토리아가 신곡을 새로 냈는데요

유튭에 up to me music video - victora song 1st album "victoria"로

찾아보면 노래도 나와요.

 

문제는.. 신곡 안무 상태라든지 뮤직비디오 퀄리티가 넘나 처참하다는것..

나름 sm출신이라서 실력도 탄탄하고 기본기도 좋았는데

충격적인 머리에 구린 뮤비라서 그런가.. 정말 헉소리 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저 머리는 무엇이고..저 안무는 무엇이고..카메라워크 무엇?

뮤직비디오 배경 장소는 왜저렇게 허접한건지?

나름 에프엑스 하면 수년전 거의 10년전 뮤비도

지금봐도 촌스럽단 소리는 안듣는 세련된 그룹이었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혹시 노라조의 카레 뮤비를 의미깊게 인상적으로 봤나요?

명륜진사갈비 생각나고..뭔가 저예산인게 보이네요.

안무가 혹시 중국 공산당 간부 조카인지? ㅋㅋ

 

듣자하니 감독은 한국인이 찍었다는 말이 있던데 아무리 한국인이면 뭐하나요

돈주는 사람이 중국인이고 보는사람이 중국인이라서 중국인이 원하는데로

찍어줘야하고 그 결과물이 저거일건데.. 빅토리아는 이게 참 맘에들었나봐요?

 

[스폰서광고]

빅토리아 춤 굉장히 잘춘걸로 기억하는데 안무도 저렇게 율동 수준으로 만들고..

나름 무용하던 과거가 있는데.. 들어보면 노래는 나름 흥겨운데

안무가 제일 저질이네요.. 뭐 빅쏭 여전히 이쁘긴 하구요.

혹시..오렌지캬라멜 같은 병맛감성인가 싶어서 뮤비보니까

영상에서는 엄청 진지하네요..약간 틱톡감성?

아니근데 서른중반에 이게모에요 언니 ㅠㅠㅠ

 

중국 비급감성 넘쳐흐르는 빅토리아 신곡 뮤비..

이런거 보면 한류는 앞으로도 건재하겠다는걸 느끼네요.

 

 

방탄소년단 매니저, 방탄 차에 여자친구 태움? 벤 찍은 사진 상태가

방탄소년단 정국 병크 논란 사건사고 정리, 타투부터 이태원 클럽..탈덕 과정

차은우 덕분에챌린지, 이태원 클럽 가놓고 거리두기 권고 무시? 실망

송가인 횡령 팬카페 AGAIN 결국 법원 가나? 사기 사문서 위조 ㄷㄷ

고등래퍼 이로한 "윤병호 330만원 갚아, 2년지났다" 불리 공개저격

정국 차은우 재현 민규가 간 이태원 클럽 메이드 내부 사진

빅뱅 지드래곤 집, 90억원 펜트하우스 이사? 혹시 이주연 결혼?

마마무 솔라 친언니 미모, 제니+제시+김민주 닮은꼴? 연예인인줄

여자친구 예린 일반인 뒷담화 "성형수술하고 인스타 여신" 인성 논란

시둥이 예은 저격 또? "트랜스지방 디룩, 이모 냄새 존나 나~" 핫펠트 반응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