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힙합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등래퍼 다들 보셨겠지요?

고등래퍼 시즌1 시즌2에 출연을 했었던 불리다바스타드,

윤병호라는 이름을 기억하시는 분 혹시 계시려나요?

그런 윤병호가 최근 돈을 빌리고 안갚아서 빚투 저격을 당했더라구요.

요즘 공황장애로 고생하면서 "갱생"이라는 프로그램도 나오고있는데요

참.. 너무 어린나이에 갑작스러운 유명세 그리고 큰돈이 들어오면

멘탈이 약한 사람은 오히려 독이 될수도 있구나..ㅎ ㅏ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모든 사람이 그런건 아니지만요.

윤병호 (불리 다 바스타드)에게 돈을 빌려주고 못받은 사람은

바로 이로한(배연서). 둘다 고등래퍼에 출연해서 인연을 맺은 사이죠?

이로한은 윤병호에게 330만원을 빌려줬는데요

 

[스폰서광고]

빌려줬던게 2년전인데.. 아직 돈을 갚지않고 있다는 윤병호;;;

것참..1년도 아니고 2년이나 돈을 안갚는건.. 갚을 의사가 없다는거겠죠?

이로한은 수차례 카톡, 인스타 디엠을 보냈는데 윤병호는

답도 안한건지 상황호전ㅇ ㅣ안되서 결국 공개적으로 인스타 댓글.........

 

 

그리고 이로한의 댓글에 윤병호 불리다바스타드 댓글이 가관이네요;;ㅋㅋㅋㅋ;;;

돈갚으라는데 "이번앨범 공들였는데 씨발"이라는건;;;

앨범 잘되서 돈벌어서 갚을건데 못갚았다를 아주 함축적으로 표현한건가요?;;

근데 이로한 입장에서는 좀 많이 당황스러울것 같네요;;

그냥 미안하다 갚겠다 이런말도 아니고;;

 

문제가 커지자 "내가다미안해 잘못했어 제발 살려줘"라고 하는 윤병호..

제가 알기로 윤병호가 중간에 여자친구 사귀고 수십만원짜리 반지사주고

했던걸로 알거든요? 여자친구가 아마 과거 저스디스팬인가? 그랫을거에요.

 

[스폰서광고]

차도 중고지만 포르쉐였나..슈퍼카 사고, 또 베르사체 반지도 사서 자랑하고.;

플렉스는 몇번 했던거 같은데 쩝.. 본인 분수와 그릇에 안맞았던걸까요

본인돈으로 뭘사든 그건 자유지만 친구에게 빌린 돈부터 갚았어야죠..

 

 

참고로 빈첸도 양다리 사건으로 난리 났던게 최근이었죠

고등래퍼 출신 가수들 보면 김하온이나 이로한 같은 몇 잘된 케이스도 있지만

불미스러운 일로 이름 알리는 케이스들도 왜이렇게 많은지요

노엘 장용준도 그렇고 ㅋㅋㅋ 물론 노엘은 중도하차당했지만요

 

참.. 돈빌려주고 사람잃는다더니.. 돈은 진짜 빌려줄때

신중해야하는것 같아요. 친구사이에 돈관계 생기면 사이가

좋아지는 경우는 거의 없는듯요. 불리 윤병호와 이로한도 그렇고요.

2년에 300이면 솔직히 빡칠만 하죠..

 

딘딘 발기부전, 이유는 담배? "많이 심각..의학적으로 어려운 상태"

카디비 한국음식 먹방, 식성이 걍 한국인 재질? 맵찔이 아니네!

이하이 소속사 aomg 행? 핫팬츠 니삭스 신은 뉴 아티스트 뒷모습이.. 백예린?

고등래퍼 윤병호 불리, 위키영과 현피 칼빵한 이유

보아 DOC 이하늘 사건, 꽃다발 발로 차고 무대 난입.. 인성 수준

재키와이 인스타그램, 영비 양홍원 바지벗은 사진 올린 이유는? 무슨사이?

영비 인스타그램 스토리 "너보다 인성좋다 바보새끼야" 막말 논란

박재범이 미국 흑인에게 욕먹는 이유, 레게 머리 드레드락 때문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