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담배가 몸에 나쁘다는거 모르는 사람들은 없겠지만

 

이런걸 보면 진짜 담배는 백해무익이구나 하는걸 느낍니다.

담배를 오래 피우면 발기부전이 된다는 사실..알고계시나요?

모르시거나, 혹은 알아도 와닿지 않아서 금연을 안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건데요

 

 

그런데.. 힙합 래퍼이자 방송인인 딘딘이 발기부전 진단을

받았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소소하게 이슈가 되고 있더라구요

아니 발기부전이라는게.. 보통 나이가 좀 있을때 오는거 아니던가요 ㅠㅠ

 

 

참고로 딘딘 나이는 1991년생. 아직 한창 때이고

만으로 28세 세는 나이로는 30살 정도겠죠?

나잇대가 군대랑 관련있는 나이 아닌가 하시는데

딘딘은 대한민국 육군 포병 병장 만기전역.. 이미 군필이지요.

 

[스폰서광고]

여하간. 국립암센터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명승권 의사선생님이 딘딘을 진단을 해주더라구요

담배때문에 발기부전일거라는 말에

"저는 아직 괜찮은데요?"라고 대답하는 딘딘

이에 댓글들이 "딘딘은 딕딕" 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도 진짜 너무 웃겼어요

 

글구 이게 사안이 사안이다보니까.. 방송하고있는데

딘딘 어머니가 슬그머니 다가와서 앉으시더라구욬ㅋㅋㅋ

아무래도 크게 걱정이 되셨나봐요 ㅋㅋㅋ

딘딘은 딕딕 딘딘은 단단 ㅋㅋㅋ

 

[스폰서광고]

여튼 "아직까진 괜찮더라도 이젠 앞으로 조금씩

나타나기 시작할거다" 하는데 딘딘 어머니 "오 주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숙인 남자행" "딱봐도 딘딘 약하게 생김" 이라는 리플에

"고개 안숙입니다 인사성이 없어요" 라고 대답한 딘딘..

하지만 요즘은 텐트 안치는 날도 점점 늘고 있다고 하는데..ㅠ

그리고 딘딘의 진단 결과..

"많이 심각합니다" "의학적으로 어려운 상태입니다" 라는데요.. 헐..

근데 딘딘 엄마랑 사이 좋은가봐요 이런 화제 이런 주제거리를

엄마와 함께 ......ㅋㅋㅋ 엄청 민망할듯

 

박규리 이태원 클럽 영상, 카라 노래 나오자 춤? 홍석천 조권 욕먹는 이유

김민아 발언 논란 "성시경 천지인 키보드, 엄마아빠 나잇대나 쓰는것" 온앤오프

피오 방송태도 논란, 김동현에게 역정 버럭 "내가 알아서 할게!" 놀토 영상

이진혁 김슬기 "자기야" "슈스는 피곤해" 연예인병 인성 논란 인스타 라이브

여자아이들 Lion 표절? 중국 프듀, 포즈부터 의상 안무까지 도둑질

더킹 ppl, 9회에 7개 피피엘? 이민호 시놉 사기수준 영원의군주 멀티밤 꼬마김치

김영철 김희애 성대모사 "부부의세계 종영만 기다려" 뇌절 논란

전진서 페북 욕설 과거 "시X 병신X 버억" 부부의세계 준영 욕?

부부의세계 바다씬, 죽을뻔한 김희애 이무생.. 바닷가 촬영지 어디길래!

김민교 반려견 사고, 80대 노인 문 개 종류는 벨지안 쉽도그! 목줄 입마개 no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