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킹 영원의 군주의 최근 행보를 보면, 김은숙 작가의 명성도

이제는 예전 이야기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 참 복잡해집니다

태양의후예 도깨비 시크릿가든 시절의 아성은 어디가고..

특히나 최근 9일자 방송된 더킹은 ppl논란으로도 난리가 났더라구요.

 

 

ppl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겠지만 ppl이 없는 드라마도 거의없죠

특히나 대작 드라마 같은 경우 제작비가 많이 들기때문에

PPL은 선택이 아닌 필수에요. 도깨비때도 일룸 모션베드에

토레타에 아주 난리도 아니었잖아요.

 

근데.. 그것도 정도껏해야지. 이번화는 뭐 거의 한회에

피피엘만 7개 나왔더라구요........ 치킨은 물론이고 멀티밤,

커피, 셀린턴 마스크, 카페, 김치, 시리얼까지..

 

[스폰서광고]

보는분들도 말하길 "이게 드라마인지 광고인지 구분이 안간다"

"적당히 해야지 극중 감정선 흐름 깨져서 너무 별로였다"등등

비난일색이더라구요. 1시간짜리 광고모음 영상 본 기분이라고.

특히나 화룡점정은 이부분...

놀랐어. 영이가 골라온 커피가 황실 커피와 맛이 똑같아.

첫맛은 풍부하고 끝맛은 깔끔해. 대한민국은 이걸 시중에서 판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지아 크래프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뿐만아니라 셀린턴 마스크 이것도.. 의학적인 효과에

대해서 분분하고 효과없다 이런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아무리 제작비 협찬이라지만 극중에 이런게 나온다고요?

 

[스폰서광고]

마스크도 그렇고, 저 멀티밤.. 심지어 멀티밤은

바로 꼬마김치 볶음김치로 넘어갔어요 ㅋㅋㅋㅋ

참고로 더킹 : 영원의 군주 최근 시청률은 8.1퍼센트.

 

저 꼬마김치도,, 저렇게 로고가 선명하게 잘 보이는 각도로

딱 화면에 잡히게끔 들고있을 일인가요?ㅋㅋㅋ

김치 뿐 아니라 카페도 너무 자주 나와서 민망할 지경..

 

 

 

이쯤되면 이민호는 PPL만 하러 나온거 같다고..

시놉시스 사기 당한거 아니냐고 불쌍하다는 말까지 나와요.

피피엘이, 주인공이 해야 단가가 더 비싸다고 하네요... 저런..

 

 

 

김영철 김희애 성대모사 "부부의세계 종영만 기다려" 뇌절 논란

부부의세계 바다씬, 죽을뻔한 김희애 이무생.. 바닷가 촬영지 어디길래!

전진서 페북 욕설 과거 "시X 병신X 버억" 부부의세계 준영 욕?

김민교 반려견 사고, 80대 노인 문 개 종류는 벨지안 쉽도그! 목줄 입마개 no

박유천 풍문쇼, 눈물의 똥꼬쇼? 망가진 얼굴 다시 못돌아올 과거 미모

절미 근황 애니멀봐 "어릴때 그 얼굴은 없어" 외모비하 유기 권장 논란

이혜성 kbs 사표 이유, 전현무 결혼 or 프리선언 or 연차 부당수령?

방탄소년단 슈가 수란 열애설 또? 에잇 스밍캡쳐 1분7초 의미, 비밀

차은우 생리대 광고, 남자 연예인이 여성용품을? 얼굴천재는 가능

조권 군대 고문관? "9살 연하 선임에 존대, 현타와서 본부장 면담"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