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빛이 강하면 그림자도 짙어지는 법이고.. 인기가 많으면

사소한걸로도 정병 불편러들이 문제를 제기하기 마련이죠?

부부의세계 인기가 워낙 높다보니까 부세계 출연중인

아역배우 전진서 역시 과거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참고로 전진서 나이는 2006년생으로 이제 겨우 만 13세의 나이.

연기는 어지간한 성인 배우 뺨치게 멋지게 잘 해내지만

한 인간으로는 아직 인격이나 가치관이 성숙되지 않은 어린 나이이죠.

 

 

그런 상황에서 .. 2019년 작년 여름 무렵이라든지

부부의세계 찍기전 상황에 페이스북에 올린 글들이나

사진등이 논란이 되고 있는 전진서. 참고로 데뷔는 2012년에 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2012년이면 데뷔가 벌써 8년차네요..워;; 어쩐지 연기 잘하더라니;;

암튼 "갬성 개꿀띠~~ 좋아요 눌러 주데연!!"이라는 말투는

그야말로 딱 그나이때 급식들 말투군요 ㅋㅋㅋㅋ

"니 와꾸나" "닌 말미잘새끼"등의 댓글로 친구와 설전(?)을 벌이는 전진서.

수정이라는 사람이 댓글단거 보니까 전진서가 예전에는

페이스북 계정 이름도 버억진서로 해놨나봐요.

그리고 "여친이 그런거 싫어함" 이란거보니 어린 나이에도 여친 있었나봄ㅋㅋㅋ

 

햐.. 요즘 진짜 아이들 빠르다지만ㅋㅋ진짜 빨라도 너무 빠른데요~

하긴 초등학생들도 요즘 다 여친 있다잖아요.

"여자 다 꺼지세요" 이것도 여자친구 있는 애들이 흔히 쓰는 짤이라네요.

 

[스폰서광고]

2006년생이면 만으로는 13세이지만, 세는 나이로는 15세..즉 중2죠?

최소한 1년 그 이전 과거니까 해봤자 중1이나 초등학생이었겠네요..

아니 이렇게 어린 아이에게 과거 논란 인성 잣대 들이대는건..좀.ㅎㅎ;

 

참고로 2004년생 만 15세 배우 정준원 역시

술 담배 하는 사진으로 난리가 나기도 했었어요. 심지어 정준원은

"니네엄마가 주인공인 AV촬영 안되냐"라는 패드립을 하기도 했었죠...

부부의세계 안보신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정준원이 차해강 역활이에요

 

뭐.. 전진서 과거 논란은 솔직히 그냥 딱 그나이때 어린 남자아이들이

할수있을법한 말투이고.. 그렇게 심한 욕을 하거나 패드립을 한것은 아니고..

다만 같은 드라마 속 다른 아역배우의 선례가 있다보니 더 논란이 커지는것도 맞는듯..

 

부부의세계 바다씬, 죽을뻔한 김희애 이무생.. 바닷가 촬영지 어디길래!

김민교 반려견 사고, 80대 노인 문 개 종류는 벨지안 쉽도그! 목줄 입마개 no

박유천 풍문쇼, 눈물의 똥꼬쇼? 망가진 얼굴 다시 못돌아올 과거 미모

절미 근황 애니멀봐 "어릴때 그 얼굴은 없어" 외모비하 유기 권장 논란

이혜성 kbs 사표 이유, 전현무 결혼 or 프리선언 or 연차 부당수령?

방탄소년단 슈가 수란 열애설 또? 에잇 스밍캡쳐 1분7초 의미, 비밀

차은우 생리대 광고, 남자 연예인이 여성용품을? 얼굴천재는 가능

조권 군대 고문관? "9살 연하 선임에 존대, 현타와서 본부장 면담" 논란

유튜버 갑수목장 논란 정리, 수의대생이 조회수 때문에 고양이 학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