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힙합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친숙할 이름 카디비.

힙합을 모르신다고해도 카디비는 워낙에

기행(?)이나 특이한 언행으로 인지도가 꽤 높죠?

1992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는 29세..

국적은 미국이고, 데뷔는 2015년인 미국 가수인데요.

 

 

그런 미국가수가 한국음식을 사랑한다고 하면 믿어지시나요.

외국인들 대부분이 맵찔이인걸로 아는데!

카디비는 특이하게도 한국음식을 잘 먹다못해

아주 사랑하는듯한 행보를 보여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이언니 음식 라인업 보면.. 찐이에요 찐.

떡볶이에 삶은계란 넣고.. (너무나 배운분)

명랑 핫도그에 설탕뿌리고 소스도 두가지 뿌리고.. 와!

 

[스폰서광고]

그뿐만이 아닙니다. 닭발도 먹는데

심지어 닭발은 뼈있는 뼈닭발로 먹는 카디비..!

뭐 이쯤되면 거의 식성 한국인 아닌가요 ?

 

혹시나 해서 찾아보는데 아무리봐도 국적은 미국이고

 배우자인 오프셋 역시 흑인..이신데용.. 신기하다.

오프셋과는 뭐 워낙에 만나고 이혼하고 여러가지 사건이 있었죠

오프셋 별명이 와이프셋... 암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워 이언니 김치도 드시는건가요 ㅋㅋㅋ 베리스파이쉬~

카디비 특유의 쎈억양이 들리는것 같은 착각..ㅋㅋ

참고로 미국 명랑핫도그 알바셍이 카디비 봤다고

목격담 쓴적 있었는데, 주작아니냐 했지만

이거보니까 주작 아니고 찐인거 맞는것 같으네요. ..

 

[스폰서광고]

카디비가 히스패닉계라고 들었던것 같은데

뭐 어쨌든 본인 입맛에 맞고 맛있으니까 먹는거겠죠

설마 누가 카디비에게 ppl 넣은것도 아닐테고..

카디비 주변에 혹시 한국인 있나요? 있다는데 한표 ㅋㅋ

팔도 랍스타맛 킹컵 ㅋㅋㅋㅋ 어째 저보다 더 한국인 입맛 같으신..?

어디 카씨입니까? 본관이 어데입니까? ㅋㅋ 정말 맛잘알 인정하는 부분..!

홍대 한신포차에 어느날 카디비가 나타나서

저 뾰족한 손톱으로 닭발뜯고 있어도 위화감 제로일것 같네요

별거 아니지만 한국음식이 해외 팝스타 셀럽에게 사랑받는다는거..

살짝..국뽕차는 부분..!ㅋㅋ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팅, 티켓예매 연습 + 플미 되팔이 한 방탄소년단 팬들

이태원 게이클럽 코로나19? 용인 66번 확진자 동선 정리 제2의 신천지

이솔이 로타, 박성광 예비신부 과거 성추행 사진작가 모델활동?

이계인 척추 수술, 사기결혼 고백 "아내 양다리, 남편 따로있어" 돈때문?

세븐틴 정한 욕설 "ㅈ됐네.." 메이플 인내의숲 욕 할만하니 이해함!

싱글벙글쇼 새dj 정영진, "여적여 김치녀 매춘" 과거발언 논란! 강석 김혜영 어떡해?

채리나 용인집 타운하우스 후니훈 그림 "재테크 대박, 기생충 덕분"

가수 이소은, 미국에서 딸 출산? 코로나 우여곡절속 뉴요커 변호사 생활 근황

율희 라디오스타 "육아 힘든 새벽에 라붐 영상 봐" 인성 논란 망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