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거 SKT 광고를 보면 "비트박스를 잘 하려면 이 두가지만

기억하시면 되요. 북치기 박치기~"라고 하면서 비트박스를 하던

연예인이 있었죠? 비트박서 그리고 래퍼이자 가수인 후니훈이 그 주인공인데요.

 

 

가수활동 접고나서 사실 뭐하고 지내는지 전혀 근황을 몰랐는데..

유랑마켓에 출연한 채리나 덕에 후니훈의 근황이 공개되었네요.

아무래도 90년대 같이 활동하던 사이라서 친분이 아직 이어지는것 같은데요.

 

혹시.. 기생충 보신분들은 이 그림 기억하시려나요?

이선균과 조여정의 아들이 극중에서 그린 그림이 나왔는데..

알고보니 이 그림이, 바로 후니훈이 직접 그린 그림이라고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굉장히 놀라운 일이죠. 가수에서 화가로 변신이라니~!

아무래도 음악이든 미술이든 둘다 예체능의 영역이다보니

음악 잘하면 그림 잘그리기도하고, 배우출신 화가도 많죠.

윤은혜 하정우 김혜수라든지.. 전시회 한 배우들도 있고요.

현재는 지비지라는 작가명으로 활동중인 후니훈.

참고로 후니훈은 1998년에 "유니티"라는 댄스그룹으로 데뷔했고

이 유니티에는 "디바"의 민경이 속해있었죠. 그리고 채리나는

지니, 비키, 민경과 함께 같이 디바를 했었고요.

뭐 그러다보니.. 과거부터 친분이 있었는데, 화가로서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친한동생의 그림을 구매했었다는 채리나.

그런데 기생충 영화가 흥하면서 후니훈 역시 이름값이 훅 뛴것

 

[스폰서광고]

처음에 살땐 그렇게 비싸지 않았다는 그림 가격..

하지만 지금은 문의해보니 후니훈 (지비지) 그림 한점당

가격이 무려 1500만원에 육박한다고.. 헐!

의도치는 않았지만 그림으로 그림태크 재테크를 한 셈인  채리나..

참고로 후니훈은 기생충 영화에 그림만 나온게 아니라, 다솜의 생일파티

참석자로 단역으로 출연도 했다고 하네요 와우~ ㅋㅋ

봉준호 감독과 무슨 인연이나 친분이라도 있었던건지..ㅎ

살짝 그림이 앤디워홀 느낌도 나고.. 키스해링 느낌도 나고..

색감도 좋고 .. 가격을 듣고나니 진짜 그림이 달라보이는건 사실이네요 ㅎㅎㅎ

채리나 집에 후니훈 그림만 세점 넘게 있는거면.. 저거 다 하면 꽤 가격이 나갈듯.

 

 

가수 이소은, 미국에서 딸 출산? 코로나 우여곡절속 뉴요커 변호사 생활 근황

율희 라디오스타 "육아 힘든 새벽에 라붐 영상 봐" 인성 논란 망언

김세정 일본여행 "이시국에 불매 안함?" 논란에 인스타그램 사진 삭제

방탄소년단 성희롱한 알렉 벤자민 "방방콘은 야동, 바지 벗었다" 논란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몸매 상태, 충격 복근? 거식증 no! 다이어트 몸무게

정은채 루머, 일본유부남 카세료 바람 & 정준일 불륜.. 2번의 스캔들?

난다 작가 우야지 작가 저격 "어쿠스틱 라이프 그림체 표절" 인스타그램

김재환 mc몽 피처링 콜라보, 비아이 곡 받더니 이번엔 발치몽?

이하이 소속사 aomg 행? 핫팬츠 니삭스 신은 뉴 아티스트 뒷모습이.. 백예린?

에즈라 밀러 폭행 영상, 팬 목조르고 패대기 치고 침 뱉고..? 인성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