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0년생 90년생 분들이라면 아마도 "서방님"이라는 노래를 알 것이고

그 노래를 부른 원작자 가수 이소은이라는 이름도 한번쯤은 들어보셨죠?

가수생활 하다가 접은 뒤로는 변호사로 변신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런 이소은이 최근. 출산을 통해 딸을 득녀한걸로 알려지면서

새삼스럽게 이슈가 되고 있더라구요. 이소은은 변호사 생활하면서

국제변호사로, 미국 뉴욕에 자리잡고 수년간 해외생활을 한걸로 아는데요.

 

 

한창 인기있을적 서방님 부르던 이소은의 모습.. MV에서 스샷했고요

이소은은 1982년생으로 현재 나이는39세. 데뷔는

1998년 "소녀"라는 곡으로 데뷔를 했었죠.

 

[스폰서광고]

원래도 공부를 잘했고.. 잠실중 서문여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거쳐서 노스웨스턴 대학교 로스쿨 진학!

그렇게 현재는 SICANA라는 국제상업위원회 국제중재법원 뉴욕 소속인것이지요!

기적, 욕심쟁이등의 노래는 노래방에서 다들 남녀 듀엣으로

한번쯤은 불러보셨을거에요. 그외에도 작별, 오래오래, 닮았잖아 등등

발라드로 정말 유명하고 흥했던 가수인 이소은..

 

뭐 여튼. 우여곡절끝에 아이를 출산했고 현재 딸은 건강하다네요.

지금 코로나로 힘든 시기라서 이런저런 사연도 많았다고 하는데..

산모와 딸 둘다 무사하고 건강하다니 다행이지요.

 

[스폰서광고]

그런 한편.작년 2019년 겨울에 슈가맨3에 출연했을때

"제가 지금 임신중이에요"라고 하면서 임신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었지요~

남편과 결혼은 2016년에 해서..이제 결혼 3~4년차? 정도 되었겠네요.

원래도 초등학교때 미국에서 생활해서 영어를 잘한다고 하고..

여고2학년때 토플 만점을 받기도 하고.. 참 대단하네요

노래만 잘한게 아니라 영어도 잘하고, 변호사 시험에도 합격했다는 것이..

그야말로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말은 이럴때 쓰는거겠죠?

신랑도 미국에서 만나서 남편과 미국에서 결혼하고 생활을 하는지라..

앞으로 한국에 올일은 그리 많지는 않겠지요. 코로나 때문에 미국이 위험해보여서

걱정이네요. 코로나 이전만해도 뉴요커 미국생활한다 하면 다들 부러워했는데..

 

율희 라디오스타 "육아 힘든 새벽에 라붐 영상 봐" 인성 논란 망언

김세정 일본여행 "이시국에 불매 안함?" 논란에 인스타그램 사진 삭제

방탄소년단 성희롱한 알렉 벤자민 "방방콘은 야동, 바지 벗었다" 논란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몸매 상태, 충격 복근? 거식증 no! 다이어트 몸무게

정은채 루머, 일본유부남 카세료 바람 & 정준일 불륜.. 2번의 스캔들?

난다 작가 우야지 작가 저격 "어쿠스틱 라이프 그림체 표절" 인스타그램

김재환 mc몽 피처링 콜라보, 비아이 곡 받더니 이번엔 발치몽?

이하이 소속사 aomg 행? 핫팬츠 니삭스 신은 뉴 아티스트 뒷모습이.. 백예린?

에즈라 밀러 폭행 영상, 팬 목조르고 패대기 치고 침 뱉고..? 인성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