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빅뱅 지드래곤 권지용이 수십억대의 집을 사거나

건물을 사거나 혹은 수억대의 슈퍼카를 사거나.. 사실 이런게

딱히 놀랄일은 아니죠? 워낙에 세계 월드투어하면서 돈 많이 벌었고..

영앤리치의 대표 탑오브탑 연예인들의 연예인이 바로 지드래곤이니까요.

 

그런 권지디 지드래곤이, 최근 90억원대의 펜트 하우스로 이사했다고 하죠?

최근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에 새집 사진들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원래는 성수동에 살던 지드래곤.. 현재는 한남동으로 옮겼고요

펜트하우스인지라 90억원대라고 하지만 솔직히

집값도 집값이거니와 집안에 채워진 그림들 가격도 만만찮아 보이네요

 

[스폰서광고]

사실 말안하고 보면 이게 집인가 갤러리인가 헷갈릴 정도..

빅뱅 지드래곤이랑 탑 최승현이 특히 그림이나 예술쪽에 관심이 많았죠?

요건 현관문쪽 거울 신발장 같은데 현관문 들어설때부터

포스에 지리겠네요 ㅋㅋ 멋진 그림이 벽면에 수놓아진.. 저 신발장 열면

수백 수천만원짜리 한정판 신발부터 명품 구두까지 꽉차있겠죠..

 

 

지드래곤이 10월 전역하고 원래는 올해 4월에 빅뱅 완전체가

코첼라 공연을 통해서 신곡 발매하고 활동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공연이 미뤄지고.. 신곡 발매워 컴백 역시 같이 미뤄진듯?

 

[스폰서광고]

따라서 지드래곤 역시 10월부터 지금까지 반년 넘게

공개적으로 백수로 지내는 상황이에요. 그러는동안 이사하고,

집꾸미고, 멋진 예술작품들 채워넣고 그러고 지냈나봐요.

그러면서 혹시 이주연과 결혼하는거냐 하는 이야기도 나오긴 하네요.

 

지드래곤 발가락 사진 ㅋㅋ 생각보다 TV는 작은거 쓰네요

지드래곤 정도 재력이나 집 싸이즈면 한 100인치는 넘는거 써야하는거 아닌지 ㅋㅋ

영앤리치핸섬.. 진짜 부럽네요.. 근데 럭셔리한것과는 달리

취향자체가 상당히 요란한 그런 느낌이라 살라고 하면 못살겠다고

하는 그런 반응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지드래곤 집이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별로라고 당황하는 그런 반응들도 있고요.

일단 좀 정신 사납긴 하네요. ㅋㅋ

 

 

마마무 솔라 친언니 미모, 제니+제시+김민주 닮은꼴? 연예인인줄

여자친구 예린 일반인 뒷담화 "성형수술하고 인스타 여신" 인성 논란

시둥이 예은 저격 또? "트랜스지방 디룩, 이모 냄새 존나 나~" 핫펠트 반응은

생각모듬찌개 최태운, "민식이 부모 7억원 요구" 발언 명예훼손 고소

fc 서울 경기장 관중석 인형, 마네킹 아니고 성인용품 리얼돌?

박나래 개인정보 유출한 하이마트 직원 "해고 원치않아" 선처? 결말이..

포방터 연돈 자리근황, 야채가게 주인이 "돈카" 유사 돈까스집 개업?

ss501 재결합,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사건 이후 근황?

시둥이 안티페미 집회 본 진중권 반응 "충격과 공포. 이제 예술못해"

박시후 망언 "고성희 노출신 기대해" 여자 문제 성범죄 논란? 바람과 구름과 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