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의 여파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은 피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공연 콘서트장도 그렇고, 야구 경기 역시 그중 하나죠?

그러다보니 요즘 무관중으로 경기를 하는 추세인데요

너무 썰렁한 관중석이 보기 좀 그래서 그런가

인형을 채우거나 판넬이나 사진을 걸어놓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FC 서울에서 관객석을 인형으로 채워서

논란이 되고있네요. 인형  채우는게 뭐가 문제냐고요?

그냥 일반 마네킹이나 인형이면 아무 문제가 없는데

저게..좀.. 그런 요상한 용도라는게 문제겠지요?

 

보시면 인형들이 비정상적으로 가슴이 크고

심지어 가슴에 유두표현 무엇;; 일반 마네킹에는

전혀 절대 그런 표현 포인트가 없는데요 딱봐도 뭔가 수상하죠?

 

 

[스폰서광고]

참 왜저러나 싶다가도 FC 서울? 하면 뭔가 음 그럴수있지 하게되는..

기성용 관련해서도 fc서울의 만행은 많은분들이 이미 다들 잘 알고 계시죠..

기성용이 자존심 다 꺾어가며 고향에 돌아가고싶다고 몸값도 낮췄는데..쩜쩜쩜..

 

뭐 여튼 다시 인형 이야기로 돌아가서 . 뭐가 문제냐. 보면 인형마다

각자 고유한 이름이 있어요. 채로. 샤샤 등등. 그리고 이 이름들은

실제로 존재하는, 현존하는 사람 이름이라는 것이지요.

 

 

 

뭐요.. 뭐를 본떠서 제작? 도르신??? bj채로의 음부를

본떠서 제작했다고 하는데 이런 인형으로 응원을 한다고요?

진짜 너무너무 별로네요.  지금kbo가 미국으로도 수출된 상황인데

외국인들이 보고 한국이라는 나라를 뭘로 생각할지..

 

[스폰서광고]

물론 홀랑 벗겨 나온건 아니고 옷을 입히긴 했지만

옷을 뚫고 나올것 같은저 ㅈ꼭지........... 정말 흠좀무네요.

전연령 다 보는 축구에 성인용품 광고를 한 셈이나 다름이 없으니 말이죠..

 

 

 

보시면 이렇게 멀쩡하게 귀여운 인형 앉혀서 하는 다른 구단도 많거든요

 

fc서울구단 분위기 : 마케팅팀에 저 인형업체 대표가

협찬하고싶다고 해서 순수한 의도인줄 알고 승락했는데

아닌걸 이제야 알고 당황하는 중이라고 ..

순수한 의도는 개뿔 저걸 딱보면 모르나요..? 쩝..

결국 사과문 뜬 fc 서울.  "bj이름이 들어간 응원문구 노출"을

담담자들이 몰랐다는게 좀 이해가 안가네요. 저런 판넬을 설치를 한 사람이 누군데?

몰랐다는것도 이상하고 알았다면 더 큰 문제고..

 

 

박나래 개인정보 유출한 하이마트 직원 "해고 원치않아" 선처? 결말이..

포방터 연돈 자리근황, 야채가게 주인이 "돈카" 유사 돈까스집 개업?

신화 전진 결혼 이유? 예비신부 직업은 승무원 나이 집안 재산은..

ss501 재결합,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사건 이후 근황?

시둥이 안티페미 집회 본 진중권 반응 "충격과 공포. 이제 예술못해"

박시후 망언 "고성희 노출신 기대해" 여자 문제 성범죄 논란? 바람과 구름과 비

샘해밍턴 다이어트 방법, 샘 역시 쥬비스? 1달만에 14kg 감량한 모습

한예슬 지연 "여자 이상형" 무슨뜻? "파란머리 따라한거" 블루머메이드

버스터즈 팬싸인회, 코로나중에 현실 팬싸? "아크릴막 격리" 범죄자 st

장도연 차 논란, 벤츠 gle 쿠페 타면서 모닝 광고 cf 찍어서?

유하나 인스타그램 "백화점 직원이 무시, 기분 더러워" 샤넬 구찌 착용인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