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큰 개그우먼 장도연이 요즘 계속 상한가이죠?

개그맨 개그우먼으로서 웃긴건 기본이고

키도 크고 몸매도 좋으며, 또한 말할때 보면 센스가 있어서

절대 선을 넘지않는등 참 호감인 연예인인데요.

 

그런 장도연이 아시다시피 최근에 모닝 광고 CF를 찍었어요

모닝은 아무래도 경차라서 좀 작다는 이미지가 있는데

키큰 장도연을 모델로 캐스팅? 뭔가 신박한 컨셉이긴 한데요.

 

문제는..장도연이 모닝 cf 찍으면서.. 일부사람들 사이에서

불편하다는 소리가 나오는거죠. 왜? 장도연은 실제로는 벤츠 차주인데

저렴한 경차 모델한다는게 뭔가 이미지가 맞지않는다고요.

 

[스폰서광고]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그게 무슨 말이죠

차은우도 생리안하는데 생리대 광고하는데요???

이병헌은 중고차 광고 찍었는데, 중고차만 타야하나요?

 

게다가 기아 측에서 모르고 그런거면 모를까,

그것도 아니고 기아측에서는 장도연이 이미 벤츠 차주인거

벤츠 오너인거 알고도 광고 섭외를 한거에요.

따로 계약서에 제반사항이 적힌것도 당연히 아니고요.

참 별걸로 다 논란되고 까인다 싶어서 안타깝고 속상할 지경.

참고로 장도연 차 종류는 벤츠 GLE 쿠페.

2017년 출시했고 가격은 1억 280만원 gle 350d ..

장도연이 주차하는거 엄청 힘들어 했는데 이 차 주차편의성이

엄청나게 떨어지고.. 헬이라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장도연은 어라운드뷰도 없었다고 하고..

일반 gle가 1935정도 되는데 장도연 차는

장고가 2030인가? 그렇다고 하네요. 엄청난거죠.

뭐 스타렉스 카니발 정도 타던 분들이야 주차 잘 하시겠지만요.

글구 개그맨들은 특성상, 많이 유명해져도 배우에 비해서

좀 무시당하고 급수 떨어진다고 하대하는 사람들 많다고해요

그래서 개그맨들은 본인 급에 비해서 차급을 올려타는 경향도 있다고 하네요

참 슬픈 일이죠. 직업에는 귀천이 없어야 하는데..

 

뭐.. 여튼. 벤츠 오너인 장도연이 모닝 차 cf 찍었다는게

이게 왜 문제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렇네요.

"패밀리가떴다" 알고보니 진짜가족 아니야. 네티즌 분노.. 뭐 이정도 수준이지 않나요?

 

 

쯔양 스테이크 먹방, 고기 3kg 70만원치? 뉴욕 3대 스테이크 회장님 기립박수

더킹 영원의군주 도박장, 진짜돈 2억 현찰 촬영? "눈독들이는 출연자들"

더이스트라이트 이은성 사강 위증, 폭행 사건때 거짓말? 검찰 송치

조민아 남친 결혼취소 이유 "신용불량자, 거짓말쟁이" 우주여신 힘내요ㅠ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트롯신이떳다 의도적 겹치기? "상도 없네" 논란

원더걸스 예은 이인간이! 유튜버 시둥이 저격? "남의 피빠는 기생충" 핫펠트 반응

경비원 폭행 갑질 매니저 심씨 누구? 태진아 no, s2엔터 심성우 작곡가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백현 콜라보? "우지윤한텐 파트를 그만큼 안주더니"

딘딘 발기부전, 이유는 담배? "많이 심각..의학적으로 어려운 상태"

박규리 이태원 클럽 영상, 카라 노래 나오자 춤? 홍석천 조권 욕먹는 이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