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밴쯔도 그렇고 쯔양도 그렇고. 잘 먹는 사람들 먹방 유튜버 보면

 

어쩜 그리 다들 날씬하면서 잘 먹는걸까요?

특히 쯔양같은 경우는 161cm의 아담한몸에 몸무게는 48kg밖에 안나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식사량은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지요.

 

 

최근에는 뉴욕 3대 스테이크 가게인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를

방문한 쯔양. 뉴욕 3대 맛집인만큼 당연히 가격도 비싸고요

애초에 스테이크가 고기라서 저렴한 음식도 아니고요.

 

그러다보니.. 주문 몇개를 해도 가격이 훌쩍 수십만원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이날 쯔양이 주문한것은.. 안심 스테이크, 립아이 스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당연히! 쯔양 혼자서 1인분으로 주문한 양이고요 ㅋㅋ

 

[스폰서광고]

주문할때마다 웨이터분 표정 변하는게 너무 웃기네요 ㅋㅋ

자그마한 동양의 여성, 동양의 소녀가 고기를 3kg 주문하는데..

당연히 놀랍고 당혹스러웁겠죠? 쯔양 주변 사람들 반응도 너무 웃겼는데요

워낙애 쯔양이 잘먹고.. 먹방 열심히 하자..

심지어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회장님, 사장 아저씨가

나와서 "환영합니다~"하고 인사도 해쥼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

그뿐인가요. 울프강 스테이크 일가와 사진도 한컷 찍음ㅋㅋㅋ

나중에 웨이터분도 나와서 이야기하는데. "내가 이 식당에서

15년동안 일했는데. 쯔양 당신처럼 많이 먹는 사람은 처음봤어요" 라고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금액도 70만원이나 나왔지만. 단순한 금액 문제가 아니라

1kg도 여자 혼자서 먹기 힘든데 그걸 3kg나 먹으니 대단한거죠..

그런 반면에 "똥 얼마나 싸요"라는 질문에 강퇴당했다는 어떤사람 후기도 넘 웃겼던ㅋㅋㅋ

 

요리하는 입장에서도, 주변 손님들 입장에서도 신기하긴 마찬가지.

다들 옆에서 박수치고 있고 ㅋㅋㅋ 먹는 쯔양 입장에서는 좀 부끄럽겠지만요

쯔양말로는 "냉면 먹고싶다. 냉면 있으면 더 먹는거 가능" 이라곸ㅋㅋㅋㅋㅋㅋ

와.. 냉면있음 더 먹을수 있다고요..? ㄷㄷㄷ

 

영상보면 볼프강 하우스 쉐프랑 직원분들 나란히 일열로 서서

쯔양이랑 차례대로 하이파이브도 하더라구요.  약간 국뽕도 차고?ㅋㅋ

하긴 한국에서도 이렇게 잘 먹으면 주방에서 다 나와서 기웃기웃 구경할것 같긴해용 ㅎㅎ

 

 

더킹 영원의군주 도박장, 진짜돈 2억 현찰 촬영? "눈독들이는 출연자들"

더이스트라이트 이은성 사강 위증, 폭행 사건때 거짓말? 검찰 송치

조민아 남친 결혼취소 이유 "신용불량자, 거짓말쟁이" 우주여신 힘내요ㅠ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트롯신이떳다 의도적 겹치기? "상도 없네" 논란

원더걸스 예은 이인간이! 유튜버 시둥이 저격? "남의 피빠는 기생충" 핫펠트 반응

경비원 폭행 갑질 매니저 심씨 누구? 태진아 no, s2엔터 심성우 작곡가

딘딘 발기부전, 이유는 담배? "많이 심각..의학적으로 어려운 상태"

박규리 이태원 클럽 영상, 카라 노래 나오자 춤? 홍석천 조권 욕먹는 이유

김민아 발언 논란 "성시경 천지인 키보드, 엄마아빠 나잇대나 쓰는것" 온앤오프

피오 방송태도 논란, 김동현에게 역정 버럭 "내가 알아서 할게!" 놀토 영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