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이시대가 좋다. 하고싶은것을 마음껏 해도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다 라는 말을 남긴 한예슬.

정말 요즘 한예슬 행보 보면 과거의 보편적인 배우 스타일에서

굉장히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드하고, 힙하게 바뀌었죠?

 

 

한예슬 나이가 81년생으로 현재 40살인데..

그 누가 한예슬을 40살로 보겠나요. 파란 머리에 스타일리쉬하고

타투도 엄청 많고 메이크업도 트렌디하고.

화려한 미인의 대명사 하면 이제는 한예슬이 된것 같은데요.

 

그런 한예슬이.. 역시 그림체가 비슷한(ㅋㅋ)

티아라의 지연을 만나서 인방을 해서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지연 역시 빡센 미인상이죠?

 

[스폰서광고]

또한 한예슬은 티아라 지연을 "여자 이상형"으로 꼽기도 했어요

와..천하의 한예슬에게 얼굴로 인정받는 느낌은 어떨까요 ㅋㅋㅋ

둘이 워낙에 비슷한 계열이라 투샷이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눈몰린 걔. 싸이클롭스 등등 지연을 비방하는 안티들이 많고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이라든지 지연 몸캠 논란이라든지

참 비난도 많은 그룹 비난도 많은 멤버이지만..

그 모든걸 덮어놓고 보면 진짜 이쁜거 미모 하나만으로는 깔수없는 지연..

 

게다가 그거 아세요? 한예슬이 파란머리 한 이유가

아이돌 때 지연이 파란머리를 했었는데,

그 머리를 보고 오마주.. 즉 따라서 파란머리 한거래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한예슬이 "내가 본 사람중에 김태희가 제일 이쁘다"라고 했는데

지연도 따지고보면 김태희 나름 닮은꼴이지 않나요?

어째 셋이 그림체가 너무 비슷한 ㅋㅋㅋ 착한 김태희 화려한 김태희 뱃걸느낌 김태희 ㅋㅋ

솔직히 대부분 아이돌들이 배우 옆에가면 좀 발리는 경우가 많은데

지연은 발리기는 커녕 한예슬 옆에서 전혀 꿀리지않고 어깨를 나란히 하네요..

이러니 여자이상형 소리 듣는거겠죠..

 

근데.. 한예슬도 고양이 상인줄 알았는데

지연 옆에 있는거 보니까 상대적으로 강아지상이 되네요 ㅋㅋ

정말 충격적으로 이쁜 두분.. 지연 얼굴은 크리스탈 스튜어트도 보이네요.

 

 

장도연 차 논란, 벤츠 gle 쿠페 타면서 모닝 광고 cf 찍어서?

유하나 인스타그램 "백화점 직원이 무시, 기분 더러워" 샤넬 구찌 착용인데?

송민호 양양클럽 논란, 알고보니 게스트하우스? 디스패치에 찍힌듯

쯔양 스테이크 먹방, 고기 3kg 70만원치? 뉴욕 3대 스테이크 회장님 기립박수

더킹 영원의군주 도박장, 진짜돈 2억 현찰 촬영? "눈독들이는 출연자들"

더이스트라이트 이은성 사강 위증, 폭행 사건때 거짓말? 검찰 송치

조민아 남친 결혼취소 이유 "신용불량자, 거짓말쟁이" 우주여신 힘내요ㅠ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트롯신이떳다 의도적 겹치기? "상도 없네" 논란

원더걸스 예은 이인간이! 유튜버 시둥이 저격? "남의 피빠는 기생충" 핫펠트 반응

경비원 폭행 갑질 매니저 심씨 누구? 태진아 no, s2엔터 심성우 작곡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