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쁜건 DNA라고 핏줄은 못속인다고, 예쁘고 잘생긴 연예인들이나

아이돌들의 형제 자매들 보면 대부분 높은 확률로 미남미녀들이죠?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최근 자매인 언니를 공개했는데요.

요즘 유튜브 도레미파솔라시도 열심히 하는중인 솔라..

친언니를 공개했는데 뭐랄까 닮은듯 안닮은?

솔라언니의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더라는.

 

보면 화사를 살짝 닮은거 같기도 하고?

얼굴형이나 귀, 그리고 크고 시원한입은 닮은게 맞는데

뭔가 솔라가 강아지 상이라면.. 솔라 친언니는 고양이상?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스타일링이나 화장법, 헤어스타일 그리고

입고있는 옷등이 분위기가 확 달라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근데 또 하는 몸짓이나 리액션 표정 같은거 보면

솔라랑 상당히 많이 닮으신 솔라 언니.

친언니고 혈육이고 핏줄이니 닮은건 당연한거지만요.

 

이렇게 입꼬리 길게 늘여서 웃는거 보니까 진짜 완전 닮았네요?ㅋㅋ

근데 살짝 아이즈원 김민주 닮은거 같기도 하고요?ㅋㅋㅋ

제니랑 헤이즈 닮았다는 의견도 많네요 ㅋㅋ 어쨌든 이쁜 용자매 ㅋㅋ

 

[스폰서광고]

솔라는 온미녀 솔라언니는 냉미녀~ 근데 언니가

살짝 문별 닮은 느낌도 있지않나요? 박효신도 살짝 생각나는건 왜인지..ㅋㅋ

 

솔라 볼때마다 눈썹만 일자로 그리지 말고

조금 아치로 그리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솔라 언니만큼만

눈썹 그려줘도 좋을듯요? 그럼 지금의 순둥이 이미지는 좀 사라지겠지만

ㅋㅋㅋㅋ뭐 먹는거 똑같네요 ㅋㅋㅋ 제니+제시 느낌의 용선이 언니..

지금까지 본 연예인 가족중에 솔라 언니가 진짜 제일 이쁜 느낌이여요

이대로 데뷔해도 될것 같은..?

 

마마무 화사 담배, 목격담 사진! 카니발 뒤에서 길빵 흡연중?

여자친구 예린 일반인 뒷담화 "성형수술하고 인스타 여신" 인성 논란

시둥이 예은 저격 또? "트랜스지방 디룩, 이모 냄새 존나 나~" 핫펠트 반응은

생각모듬찌개 최태운, "민식이 부모 7억원 요구" 발언 명예훼손 고소

fc 서울 경기장 관중석 인형, 마네킹 아니고 성인용품 리얼돌?

박나래 개인정보 유출한 하이마트 직원 "해고 원치않아" 선처? 결말이..

포방터 연돈 자리근황, 야채가게 주인이 "돈카" 유사 돈까스집 개업?

신화 전진 결혼 이유? 예비신부 직업은 승무원 나이 집안 재산은..

ss501 재결합,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사건 이후 근황?

시둥이 안티페미 집회 본 진중권 반응 "충격과 공포. 이제 예술못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