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9년 데뷔한 mbk의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이

최근 열애설이 났네요. 티아라는 뭐 설명할 필요없는 국민그룹이고

화영 왕따 사건 전만해도 국내에서 탑티어로 손꼽는 그런 그룹이었죠

왕따 사건 이후로는 이미지가 안좋아져서 중국활동만 하긴 했지만요.

 

여튼 그런 지연이..이번에 송재림과 열애설이 났네요.

참고로 지연은 작년 2019년 여름 8월쯤 "너의노래를 들려줘"라는

kbs드라마에서 하은주 역할을 맡았고. 송재림 역시 극중에서

남주완 역으로 같은 작품을 했었더랬죠.

"송재림과 티아라 지연을 봤다. 주유소에서 함께 주유중이더라.

지연이 주유하려고 차에서 내렸지만 셀프주유를 잘 못했고

이에 송재림이 조수석에서 내려서 지연을 도와주더라."

 

[스폰서광고]

"두사람 모습이 매우 다정해 보여 데이트 중 같았다.

두사람은 누군가가 볼까봐 의식한건지 주변을 계속해서

두리번거리기도 했다." 라는 한 목격자의 말..

에이 아니근데 목격하면서 사진은 안찍나요? 성의가 없네 ㅋㅋ

 

 

뭐 일단 두사람 다 미남미녀에 비주얼 합도 나쁘지 않고 케미도 좋았고요.

참 그러고 보면 지연은 끊임없이 사람 잘 만나고 다니는 것 같아요

이렇게 이쁘니 인기가 많은것도 당연하고요

 

참고로 지연은 2015년에 이동건과 열애설 난적 있고요.. 실제 사귀는 사이였으나

2년뒤 결국 결별을 하지요. 이후에 이동건은 조윤희와 결혼을 했고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2017년 2월에는 정준영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어요.

"사귀는 사이는 절대 아니고 그냥 친한사이"라고 했는데

어휴 사귀었음 큰일날뻔했죠 몸캠 찍힐뻔...안사귄건 진짜 다행..

 

뭐 여튼 그러고 나서 난게 송재림 열애설인지라..

많이 만나는거 같아도 몇년에 한번이긴 하네요. 워낙에 이뻐서

길가에 보이면 목격담이 잘 떠서 많이만나는 그런것뿐이려나요.

하긴 저정도 얼굴이 길에 있으면 상당히 눈에 띄겠죠.

송재림이 마네킹 데리고 서있는줄 ㅋㅋㅋ

봉준호 감독 원빈 마네킹 짤 생각나네요. 두사람 매우 잘 어울리는데.

그리고 바이크도 송재림 때문에 배운다고 하고

둘이 같이 강원도 서킷까지 가는거면.. 매우 절친한 사이 그 이상인듯?

 

 

방탄소년단 정국 병크 논란 사건사고 정리, 타투부터 이태원 클럽..탈덕 과정

차은우 덕분에챌린지, 이태원 클럽 가놓고 거리두기 권고 무시? 실망

송가인 횡령 팬카페 AGAIN 결국 법원 가나? 사기 사문서 위조 ㄷㄷ

고등래퍼 이로한 "윤병호 330만원 갚아, 2년지났다" 불리 공개저격

정국 차은우 재현 민규가 간 이태원 클럽 메이드 내부 사진

빅뱅 지드래곤 집, 90억원 펜트하우스 이사? 혹시 이주연 결혼?

마마무 솔라 친언니 미모, 제니+제시+김민주 닮은꼴? 연예인인줄

여자친구 예린 일반인 뒷담화 "성형수술하고 인스타 여신" 인성 논란

시둥이 예은 저격 또? "트랜스지방 디룩, 이모 냄새 존나 나~" 핫펠트 반응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