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5월 20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jtbc의 드라마

쌍갑포차. 황정음을 비롯 육성재 최원영등이 출연하고

다음웹툰 원작이라 나름 원작팬도 많고 크게 화제가 되었죠?

 

 

그런데 다른걸로도 화제가 되긴 했지만.. 쌍갑포차가

장자연 사건 때문에 더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알고보니 쌍갑포차 제작진인 연출 PD 전창근피디가

장자연 사건에 연루되었다더라..하는 이야기가 엄청나게 나왔었죠.

따라서 불매운동, 보이콧 논란도 나왔었고요.

 

그게 사실이라면 참 안타까운 일이죠.. 절대 봐서는 안되고요.

하지만 그게 거짓이라면? 전창근 피디도 억울한 피해자가 되는거겠죠?

그리고 그게 실제로 일어났습니다..ㄷㄷ;;; 전창근 피디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사실 전창근 피디는 쌍갑포차 전에도 더패키지, 가족끼리왜이래,

직장의신,우리집여자들, 내사랑금지옥엽 등을 연훌하기도했어요

그외에도 kbs 있을적에 드라마시티를 연출하기도 했고요.

데뷔자체를 1955년 케이비에스 22기 공채 프로듀서로 하셧더라구요.

 

그리고 장자연 사건 장자연 리스트가 있었던게..

2009년이죠. 장자연은 장자연 문건, 리스트를 남기고 2009년 3월 자살했고요.

하지만 문건에 있던 대부분의 사람들은 증거불충분으로 무혐의 처리되었지요..

장자연 소속사 전 대표인 김종승, 전매니저 유모씨. 이렇게 두명만

기소되었고 나머지는 전부 무혐의.. 김종승은 폭행 협박죄..

유 모씨는 김씨의 명예훼손으로 기소..

 

[스폰서광고]

꾸준히 있어왔었던 전창근 피디의 장자연 관련 의혹..

하지만 이번에는 제이티비씨 측에서 칼을 빼들고, 쌍갑포차

전창근 피디와 장자연 리스트 성상납 논란에 대해서 선을 그었네요.

"혐의없음으로 내사종결되었다. 장자연과 일면식도 없었다.

장자연 소속사의 어떤 누구와도 접점이 없었다. jtbc가 모두 확인했다"라고..

음.. 이렇게 확실하게 나왔으면 전창근 피디는 억울한 피해자인셈이었네요.

 

정의로운 네티즌들의 마음은 알겠으나.. 그래도 사실은 정확하게

알아보고 보이콧을 하든, 불매를 하든 해야겠지요?

여튼 육성재랑 황정음은 큰일날뻔 했는데 천만 다행이네요..

 

방탄소년단 뷔 pt트레이너 안성환 사칭, 이태원 코로나 엮으려다 들통

백현 백댄서 김지향, 아이돌 연습생? 전소미 논란 + 강다니엘 무대 과거

아이즈원 작사비 삥땅친 플레디스 한성수 대표. 아내이름 팔아서..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김민준 부부, 90억 빌라 옆집 이웃사촌?

리쌍 길 아내 아들 공개, 음주운전 후 최근근황! 개리와 불화는?

러블리즈 오마이걸 싸인CD 중고판매, 울림 해명문"도둑맞았다" 인성?

황인욱 취했나봐 1위, 또 사재기 기계픽? 그놈의 만취 포장마차 감성좀..

오왼 페미니즘 저격 "네일샵 발케어, 남자는 왜 안해줌?" 인스타그램

박세리 동물학대 논란, 다른 강아지는 풀어놓고 천둥이만 묶어놓는 이유

비프리 폭행, 킹치메인 라임놀이 하다가 현피? "만난지 2분만에 경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