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 "편의점샛별이"가

1화 방영하자마자 아니나다를까 말들이 많네요.

사실 원작 색깔부터가 약간 그쪽이라.. 어느정도 예견을 했었지만요.

그래도 감독이 "각색 잘해서 온가족이 볼수있는 드라마 만들겠다"라고 하더니..

 

 

온가족이 즐기는 드라마요? 편의점 샛별이 내용은 아시는분들 아시겠지만

30대 남자 점장, 그리고 미성년자 샛별이가 몇년후

아르바이트생 알바생으로 오게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가 주된 내용이에요

일단 성인과 미성년자 미자 키스신이 들어간것부터가 말이 나오는데요..

물론 샛별이 역할 김유정은 현재 미자 아닌 성인이고,

성인이 교복입고 고등학생을 연기한다고해서 아청법이라든지

청소년 보호등에 저촉되는건 아니에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저 드라마를 보면서 여고생을 보면서

잘못된 성적 가치관을 가진다거나 성적으로 소비한다거나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없을거라고 단정짓지도 못하지요..

글구 요즘 여고딩 누가 저렇게 놀아요 ㅋㅋㅋㅋㅋ

가면 남자 아이돌 노래나 떼창하지 ㅋㅋㅋㅋ 섹시댄스..음..

그뿐만이 아니에요.아니 sbs 공중파 아닌가요?

오피? 오피스텔? 연출 극본이 너무 말도안되게 저렴하네요

차라리 19달고 심야에 방송을 하든가요..

 

심지어 성인만화 그리는 장면이 ㅋㅋㅋㅋㅋ 나옴ㅋㅋ엌ㅋㅋㅋ

원작은 작가가 열정적으로 만화 그리는 느낌인데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에서는 뭔.. 이거 변태를 보는 기분이에요

 

[스폰서광고]

심지어 저 장면이 일본 영화 "바쿠만"에 나오는 유명한 씬을

표절한거라면서요.................... 진짜 너무 부끄럽고

이 드라마 글로벌 동시 방영이라는데... 한국드라마 망신이에요..

방송국에 일베도 많고 어쩌고 하더니 진짜 요즘 너무 이상하네요

이게 야망가인지 드라마인지.. 이명우 PD는 이 드라마를 가족이나 자녀

일가친척 부모님 모시고 이 드라마 볼수 있나요.....?

이 피디님 전작이 열혈사제 펀치..완전 팬이었는데

심히 유감스럽네요..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드라마 대본 안봤나요..?

그와중에 시청률은 6.8퍼센트로 또 나쁘지 않네요

역시 사람들이 좋아하는건 이런 자극적인 내용일까요..

 

레드벨벳 웬디 "옥류관 평양냉면 비린맛" 국수 처먹고 요사떨더니..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저격 "빈칸 채우든지 말든지" 도도 섬 가사

NCT 태용 가사 "학폭? 내가 잘하고있단걸 알아" 피해자 만난후 노래

블루 이효리 인스타 DM "너무 들뜨지말고, 잊어버려" 다운타운베이비 역주행

영화 청년경찰 "조선족 혐오 비하, 중국동포에 사과해" 법원 판결

박나래 여혐? "된장녀 명품녀" 발언? 똥중의 똥 루이비똥 분장 여성비하

더보이즈 케빈 과거 "동양인 같네 칭챙빙봉" 인종차별 비하 발언?

포방터 홍탁집 충격 근황, 위생 최악? 백종원 분노 + 인스타 반응

강동원 갑상선 아저씨 외모, 리즈는 끝? 반도 시사회 최근 근황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