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익명에 숨어서 욕하고 조롱하고 비난하는 악플러들은 도대체 언제쯤 정신차릴건지..

연예인은 워낙에 높은곳에서 밝게 빛나고, 악플러들은

지하 어두운 구석에 숨어서 활동하는지라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그냥 넘겨버리거나 무시하거나 .. 그러면서 악플러 문화가 점점 심해졌죠?

 

그런 와중에 최근 핑클 출신 옥주현이

악플러에게 공개적으로 선포를 했네요.

"때려놓고 칼로 찔러놓고 사과하면 끝이냐. 선처안한다"라고요.

 

확실히 과거랑은 요즘 좀 달라지긴 했네요. 예전에는

악플러들이 악플 달고 안티짓 해도 연예인 이미지 상할까봐

울며 겨자먹기로 참고 전전긍긍, 우울증 걸리고 극단적 선택하고 했는데요

 

[스폰서광고]

옥주현은 역시 현명하고 똑똑한 사람같아요. 절대 참지않긔~

"구본수를 내가 독단적으로 떨어트렸니. 밀어주기?

내가 무슨 힘이 있어서 밀어주니 꼬마야. 니 인생이나 살아"라고..와우~

이게, 왜 옥주현이 악플러의 공격을 받았냐면..

팬텀싱어3에 출연한 구본수가 최근 탈락을 했고,

구본수 탈락에 앙심을 품은 구본수 팬이 옥주현의 탓으로 돌리면서

옥주현 인스타그램에 악플달고 욕설달고 DM으로 욕하고 그런거지요..

"너는 예의 벗어났기에 신고할거고 니가 쓴 글은

내가 널 경찰서에서 보게 될 이유를 제공했다"라는 말에

악플러도 아차싶었는지..바로 사과하고 꼬리내리네요..

"평소에 옥주현님 뮤지컬도 많이보고 좋아했는데 죄송합니다" 헐ㅋㅋ

 

[스폰서광고]

거짓말..옥주현 뮤지컬 볼 정도로 좋아했으면 지금 상황에 구본수 핑계대면서

옥주현 욕하거나 비방하거나 하지 않죠. 옥주현을 응원하겠다 =

제발 고소 고발하지 말고 한번만 용서해달라 뭐 그뜻이죠..

사실 참..드라마도 그렇고 예능도 그렇고 과몰입 하는 사람들이 문제에요

과거에는 드라마에서 악역이 주인공 괴롭혔다는 이유로

실제 현실에서 악역 배우에게 욕하거나, 또는 방송국에 항의전화하거나 그런일들이 있었죠?

제발.. 현실과 연예계 예능을 혼돈하지맙시다..다 재밌자고 하는건데..

물론 구본수 탈락 당시 시청자 게시판에

"이해할수 없다" "심사위원을 교체하라" 등등의 글의 게재된것도 사실이고..

어떻게 보면 그 프로그램의 인기와 열기와 이런 잡음은 반비례 하는듯도 하네요..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예매취소 재예매? 17일간 15회 공연 미친듯

NCT 태용 학폭, 피해자 제보자가 카톡 조작? "편집됐다" 빡친 sm

방탄소년단 지민 타투 정리, youngforever 의미 뜻 위치

문희준 친동생 문혜리 유학 이유 "강타 열애설, 젝키팬"오빠 입방정에

개그맨 김철민 근황, 개 구충제 펜벤다졸 먹고 폐 간암 4개중 3개 사라짐

기안84 자동차 아우디Q7, 17만킬로 중고 외제차 산 이유는?

놀라운토요일 김강훈 의상, 임진왜란 왜구 적장 장군복? 친일파 논란

SBS 왈가닥뷰티 일베 "고노무 핑계" sbs가 또 노무현 비하 일베충 자막을?

보더콜리 코비 담비 견주 페이스북 "강아지 유기만 5마리째" 주인 신상 털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