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악플이 무플보다 낫다는 말이 있지요. 욕을 먹더라도

무관심한게 낫다는게 연예인들 대부분의 공통된 이야기인데요

참 그런거보면 연예인이 쉽지않은거 같아요. 멘탈도 쎄야할거 같구요.

 

요즘 "놀면뭐하니"에서 수발놈으로 맹활약중인 광희..

광희도 그런 비슷한 이야기를 라디오스타 나왔을때 한적이 있었는데요

광희가 과거 찌라시에 본인 이름이 올라온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성욕에 미쳐서 팬과 성관계를 가진다" 뭐 이런 루머.. 와우~ ㅋㅋ

이에대해 신나서 해명중인 광희 ㅋㅋ 아니 짤인데

왜이렇게 시끄럽죠? 왜 광희 목소리로 읽히는거죠?ㅋㅋ

"사실 저는 약간, 루머에 올라오고 싶었어요. 근데

제이름은 단 한번도 없고 제 루머는 없는거에요."

 

[스폰서광고]

"당시 일본에 있었는데 문자가 막 오는거에요~"

그렇게 올라오고 싶던 루머에 이름이 오른 광희..ㅋㅋ

"어머 대체 무슨일이냐고 이게~" ㅋㅋㅋㅋ 아 귀엽고 웃기네요

그쵸 그 증권가 찌라시 올라오는게 탑 연예인들만 올라오죠..ㅋㅋ

근데 팬들과 부적절환 성관계로 루머나서

당시 소속사 사장님한테 뺨따귀도 맞았다는 광희 ㅠㅠ

참고로 광희는 당시 스타제국 출신이었고

현재 광희 소속사는 본부이엔티에요. 소속 배우와 연예인들 보니까

추성훈 야노시호김동현 이상화 모태범 정다래 강남 등등..

배우쪽 보다는 방송인, 운동인 출신 스타들이 많네요 ㅎㅎ

아! 슈가출신 아유미도 이 회사 출신 ㅎㅎ

여튼 본인 성관계 찌라시 루머에 팬들 놀랄까봐

팬클럽 사이트에 여론확인하러 들어갔다는 광희..

하지만 팬들은 누구보다 광잘알.. 광희를 잘알죠..

 

[스폰서광고]

그리고 팬들의 반응.. "광희가 무슨 사생팬이 있냐

광희는 공개방송때 가는 팬도 없는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

즉 ..광희 루머를 믿은 팬은 아무도 없었다는 거죠..ㅋㅋㅋ

아 너무 뭇프네요 ㅋㅋㅋ

그런한편. 당시 찌라시 유머가 사실 광희가 아니라

광진. 즉 엔플라잉 광진인데 오타나거나 루머 전달자가

광희 광진을 헷갈려서 그런거 아니냐 하는 말도 나왔어요.

참고로 엔플라잉 광진은 자기 팬 홈마 성추행 논란으로 팀 탈퇴했죠

 

 

바로 이분.. 그런가 하면 "엔플라잉 데뷔전은 무슨 연생 들어오기도 전이겠다"

"광진은 너무 궁예다"라면서 반박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사실 광진을 광희로 헷갈리긴 힘들고 광진은 광희보다 더 인지도가 낮아서

더더욱 찌라시에 올라오기 힘들죠...ㅋㅋ

 

개그맨 김철민 근황, 개 구충제 펜벤다졸 먹고 폐 간암 4개중 3개 사라짐

기안84 자동차 아우디Q7, 17만킬로 중고 외제차 산 이유는?

놀라운토요일 김강훈 의상, 임진왜란 왜구 적장 장군복? 친일파 논란

SBS 왈가닥뷰티 일베 "고노무 핑계" sbs가 또 노무현 비하 일베충 자막을?

보더콜리 코비 담비 견주 페이스북 "강아지 유기만 5마리째" 주인 신상 털림?

현아 이던 퇴출 전 스킨십& 팬 견제 아래위 훑는 시선? 후이 불쌍

위키미키 최유정, 아이즈원 조유리즈와 닮은꼴 인스타그램?

치타 코마 트라우마 극복, 운전면허 도전? 남자친구 남연우 부럽지

비정상회담 왕심린 근황 "방송 no, 박사 될것" 한국 중국 양국 악플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