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야구선수 축구선수 스포츠 운동선수까지도 잘생겨야 인기많은 세상입니다.

하긴 뭐든 못생긴것보다는 잘생긴게 좋긴 하지만서도..

그런데 lg트윈스 2021년 신인드래프트에 1차지명된 강효종 선수가

요즘 김무열 닮은꼴, 옹성우 닮은꼴로 아주 인기가 많네요?

어떤가요 좀 닮은것 같나요? 강효종 선수는 경기도 고양시 출신,

2002년 10월 생으로 나이는 만 18세.. 혁락연 저동초등학교를 거쳐

충암중 충암고 현 재학중인걸로 아는데요. 진짜 김무열 느낌 넘나 낭낭?

 

김무열 하면 옹성우 닮은꼴로도 유명한데요 옹성우 김무열 두사람도

서로 본인들끼리 닮은거 알 정도로 크게 화제가 되었죠 애초에 옹성우는

프로듀스101 시즌2 워너원 출신이라 2017년부터 꾸준히 인기많았고요..

 

[스폰서광고]

와 그런데 이렇게 사진 비교해보니 강효종 선수, 김무열 배우는 물론

옹성우까지 너무나 닮았네요... 뭐거의 옹무열..ㅋㅋ 두사람 다

잘생긴 배우 or 가수라서 , 닮았다는것은 강효종 본인에게도 플러스지요.

야구 잘하면 진짜 인기 많을것 같은 느낌이네요.. 강효종 선수..

이름이 효종이라서 별명도 효종대왕이라고 하는데요.

강효종 선수는 오마이걸 유아의 열렬한 팬으로도 알려져있다고.

셋다 콧대가 진해서 닮은 느낌이 있는듯? 다만 옹성우 김무열 강효종 셋다

하관이 많이 달라서.. 코랑 눈 위쪽으로만 닮은 느낌이 있어요

어쨌든 옹성우 강효종 김무열 셋다 존잘러스..인정..

 

[스폰서광고]

약간 잘생긴 원숭이상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느낌이 있네요.

아 그리고 박주호 언급도 되네요 ㅋㅋㅋ 파추호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닮은듯도요? 건후 나은이 건나블리 아빠 닮은꼴..ㅋㅋ

어릴적 졸업앨범 사진 보니까 이건 또 영락없는 옹성우 닮은꼴이네요

참고로 스타쉽 남자 아이돌그룹 "크래비티"에 "세림"이라는 멤버가

옹성우 닮은꼴로 엄청 화제가 되었죠..

옹성우 닮은꼴 스타쉽 연습생 세림, 티저 동영상 셀기꾼? 스타쉽 9인조

옹성우는 성은 희귀한데.. 얼굴은 은근 닮은꼴이 많은듯..ㅋㅋㅋ

묘하게 느김이 있어.. 잘생겼는데 안닮은거 같기도 하면서 또 닮았고..

김무열 옹성우 강효종 순으로 그라데이션 되네요 ㅋㅋㅋ 나이도 얼굴도..

야구 1도 모르지만 강효종 얼굴보고 엘지덕질 시작하고 싶어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