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아무리 남자친구가 빈지노라고 해도 최애는 최애인가봅니다..

래퍼 빈지노의 여자친구인 모델 미초바가 최근 엑소 카이에 대한 팬심을 공개했죠?

미초바가 외국인인지라 또 외국인들이 한국문화 케이팝 사랑하는거 보면

여직도 신기함은 물론..뭔가 알수없는 애국심이나 국뽕이 차오르는데요.ㅋㅋ

 

빈지노의 여자친구로 널ㄹ ㅣ알려지고 유명해진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

미초바의 국적은 독일이고.. 1991년생 출생이에요. 즉 한국나이 26살.

미국 독일을 오가며 활동했지만 현재는 주로 대한민국에서 활동하고요.

빈지노는 "미초바가 촌뜨기 느낌이 있어서 좋았다"라나요?

친구들과 같이 미국여행 갔을때 쇼핑을 갔는데 "이런거 잘 알지도 못하고

좋아하지도 않아"라는 말을 했다고.. 외모는 화려한데 털털한 모습에 반한거죠.

 

[스폰서광고]

뭐 여튼간에 빈지노의 군대도 기다려 주고.. 현재는 온앤오프에서

빈지노와 달달한 동거생활을 공개하기도 하고.. 이쯤되면 여자친구라기보다는

약혼녀 예비신부 느낌까지도.. 미초바랑 빈지노는 영어로 대화하고

미초바는 한국어를 배우고 빈지노는 독일어를 배워서 조금씩 대화한다네요.

그나저나 미초바 자동차 종류 뭔가요? 계기판이 좀 독특한데..

아니근데 가수중에 누굴 제일 좋아하냐는 질문에

당연히 남자친구인 빈지노가 나올줄 알았는데 왠걸 ㅋㅋㅋ

엑소가 나오고 "특히 카이 팬이다"라는 말을 한 미초바 ㅋㅋㅋㅋ

표정보면 딱 최애 생각할때 나오는 애미맘 엄마미소네요 ㅋㅋㅋ

표정 찐이다 ㅋㅋ 남친은 남친이고 카이는 카이다 이건가요?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남친 남편과 다른의미로 좋은게 최애거든요 ㅋㅋ

 

[스폰서광고]

근데 말하고나서 딱 실수했다 느꼈는지 미초바가

갑자기 정색하더니 딱딱한 표정과 어색한 말투로 수습해요

오빠목소리 너무 좋고 오빠 노래를 제일 좋아하고 어쩌고 ㅋㅋㅋ

예쁘게 오래오래 참 잘 만나는 듯한 미초바와 빈지노..

여친이 갓세븐 팬이라서 갓세븐 노래 만든 어떤 래퍼인가 가수 생각나네요 ㅋㅋㅋ

미초바 진짜 엑소 찐팬 찐 에리인게, 엑소콘서트에 드레스코드도 맞춰서 왔더라구요 ㅋㅋㅋ

남남최최.. 남친은 남친 최애는 최애..기회되면 엑소 카이도

온앤오프 출연해서 미초바와 만남의 자리 가져도 재미있을듯요.

아니 이럴게 아니라 빈지노가 피쳐링으로 카이를 불러섴ㅋㅋㅋㅋㅋ

 

엑소 찬열 레몬 커버, 광복절 날 굳이 일본 가수 노래 영상을 인스타에?

엑소 첸 "엑소엘 생일축하" 6년만에 첫 팬덤 챙기기? 결혼하고 아빠 되더니

놀라운 토요일 "엑소 찬열 감 족같다" 도레미마켓 유튜브 썸네일에 쌍욕?

엑소 첸 근황, 여친 장미희 결혼 딸 출산후 첫 유튜브 커버 반응은?

동방신기 최강창민 결혼, 엑소 첸 슈주 성민과 비교되는 이유

엑소 백현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사건 정리 "입술 뜯어서 피내" 망언

엑소 수호 "정신병자인줄 알잖아" 인스타 라이브 발언 논란

엑소 백현 "우울증 걸리는사람 이해안돼" 팬싸 경솔 발언 인성 논란? NO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노출, 인스타그램에 사과없는 사과문.. 또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