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세대 2세대 남돌들이 하나둘 떠나가는군요.

동방신기의 막내 최강창민이 최근 결혼을 예고했죠?

오는 9월에 비공개로 양가 가족들끼리만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촹민아 결혼축하한돠~!! 심창민 일반인 여자친구 발표할때부터

유노윤호 역시 끌올되고 있는데욬ㅋㅋ 그러고보니 일반인 여자친구 공개가..

아마도 결혼을 위한 빌드업이었을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이돌의 연애와 결혼, 어떤식으로 알려야하는지 귀감이 되어준 심창민.

 

연애를 해도, 결혼을 해도, 최강창민처럼 하면 욕먹지 않을것 같습니다.

평소 스캔들 없음 / 디스패치등에 발각되기전에 본인이 먼저 여친 알림 /

결혼 역시 다른 매체로 폭로되는게 아니라, 본인이 팬카페에 팬들에게 먼저 알림.

 

[스폰서광고]

팬들은 평소 내 최애와 가장 각별하다는 감정선이 있는 집단들인데

기자나 뉴스 언론매체로 내최에 결혼소식 듣는다? 정말 배신감 들거든요

최강창민은 팬들의 중요성을 알고,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아는 아이돌 같으네요.

실제로.. sm 아이돌중 엑소 첸, 슈퍼주니어 성민 등이 결혼을 했는데

엄청 욕을 먹었죠.. 최강창민과는 너무나 달랐던 반응들..

첸 팬들과 성민 팬들은 "왜 최강창민은 욕 안하냐"하면서

억울해하는 팬들도 일부 있다고 하는데요.

 

근데 그들과는 솔직히 결이 다른거 같아요. 팬 기만, 팬 조롱이 없다는거죠

슈주 성민은 말할것도 없이 팬기만, 그룹 민폐를 끼쳤었죠?

본인 결혼식 때문에 그룹 활동도 밀리기도 했었고요.

 

[스폰서광고]

엑소 첸 김종대 역시.. 연애하는거 전부터 티냈고 (최강창민은 몰래함)

연애 결혼 혼전임신.. 전부 한방에 통보했죠;;; 순서대로 밝히라고요.

또한 발표한 다음날 엑소 멤버들 생일 있고, 스케줄, 수호 뮤지컬 프레스콜 있었죠

그날 다른 멤버들 첸 김종대 때문에 엄청 논란되고.. 일정 차질있었죠..

뭐 그러다보니.. 최강창민의 결혼발표가 참 신선하네요

이렇게해야 당연한건데, 당연한걸 했던 아이돌이 거의 없었기에 칭찬해주고픈..

아마 최강창민 결혼식날 유노윤호 울겠죠? 윗 짤은 일본 마지막 투어때

팀 토호 스태프들이 동방신기에게 이벤트 해준거라는데..

최강창민이 "옆을 보니 재산을 몰수당한듯한 표정으로 울고있는 사람이" 라고 해서 넘 웃겼던ㅋㅋㅋ

 

이날 창민이도 울긴 울었다고 하는데 ㅋㅋ 정윤호 우는게 넘ㅋㅋ

아니 윤호도 자주우는 사람 아닌데, 한번 울때마다 파급력이 넘 큰듯요

여동생 결혼식때도 울었다고 하던데.. 아마 창민이 결혼식때도 울겠죠?

운다 안운다 문제가 아니라.. 운다 오열한다 문제가 될듯ㅋㅋㅋ

그리고 정윤호 벌써부터 9월 심창민 결혼식 축가 연습할듯ㅋㅋㅋ

 

 

bj철구 빕스에서 쫒겨나서 아웃백 간 이유? 인천예술회관점 별점 테러

송중기 열애, 송혜교 이혼사건 맡았던 변호사가 여자친구? 가세연 사진 폭로

굿걸 퀸와사비 타쿠와 키스 퍼포먼스 이유? "무대 밑에서 자꾸.."

윤계상 이하늬 이별이유, 발리여행 -> 의미심장 인스타까지 타임라인 정리

크래비티 송형준 라미네이트 "마취했는데도 고통스러워" 강유미 충고

구구단 샐리 "중국 프듀 창조영 참가 이유, 젤리피쉬가 내쫓아서" 해체?

양준일 성희롱 중고차 발언 이후 "겉에도 안에도 흰색, 순결 잃지않길" 최근

아이즈원 환상동화 권은비, 이마 보석 인도문화 침해? 난리난 외국팬 반응

류승범 슬로바키아 여자친구 결혼, 아내 소식에 공효진 인스타 상황

mc그리 김동현 "엄마 욕하는 악플 맘아파" 핸드폰 사진 인스타 유출

 

반응형

+ Recent posts